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퍼니합, 이색적인 호텔패키지 사업 진출! 30일 카카오 쇼핑라이브 ‘더 플라자 서울’, 10월1일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카카오메이커스 판매 2021-09-30 17:44:00
30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 ‘더 플라자 서울’, 10월1일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카카오 메이커스 판매 - 더 플라자 서울 : 30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객실 업그레이드 및 라운지 무료 등 추가 혜택 제공 최근 호텔업계가 경쟁적으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회사 차원에서 호텔 전문패키지를...
"1분당 6000만원 매출 신기록"…'완판 행진' 대박 난 샴푸 2021-09-24 06:00:11
물량 1000개가 하루 만에 완판됐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일본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조기 품절됐다. 현지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결과”라고 했다. 이달 들어선 캐릭터 브랜드 ‘아자씨(AJASSI)와 콜라보(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카카오메이커스에 선보이는 등 국내외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김봉구 한경닷컴...
미술품 전시도 카카오메이커스에서…'랜선 도슨트' 서비스 오픈 2021-09-07 10:00:22
자사 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온라인 아트 전시회 '랜선 도슨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랜선 도슨트에서는 다양한 국내 작가들의 작품을 누구나 쉽게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다. 1점뿐인 원화와 이를 복사·촬영해 제작한 고품질 포스터 중 선택해 살 수 있으며, 작품은 전시 기간이 종료된...
카카오메이커스, 카피라이팅 노하우 담은 가이드북 발간 2021-08-25 09:27:59
카카오메이커스, 카피라이팅 노하우 담은 가이드북 발간 (서울=연합뉴스) 장우리 기자 = 카카오커머스의 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는 자사 콘텐츠처럼 카피라이팅(광고문구 작성)하는 노하우를 담은 책 '메이커스 보이스앤톤 가이드라인'을 펴냈다고 25일 밝혔다. 이 가이드라인은 간결함과 담백함이라는...
"작지만 강하다"…삼성전자, 소형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출시 2021-08-16 11:00:04
75도의 고온직수를 사용해 딱딱하게 굳은 기름까지 제거해준다. 고온살균 옵션 또는 통살균 코스를 작동하면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99.999% 없앨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이날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사전 판매가 시작되며, 17일부터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닷컴을 포함한 일반 유통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발꿈치 각질까지 깨끗하게…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신제품 출시 2021-08-12 10:00:03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LG 프라엘 바디스파를 사용했을 때 각질 제거 효과와 피부 수분 함유량이 각각 2배 개선됐다고 회사는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16일부터 1주일간 온라인 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신제품 2종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출하가는 LG 프라엘 바디스파가 49만9천원, LG 프라엘 워시팝이...
웨스틴조선 객실, 카톡서 2000개 팔렸다 2021-08-10 18:08:30
때문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최근 공동주문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웨스틴 조선 서울 객실 패키지를 판매해 대박을 터뜨렸다. 25만원 상당의 상품이 1주일 만에 2000개가량 팔렸다. 내부 목표(800개)의 2.5배 수준이었다. 앞서 조선호텔은 마켓컬리에서도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등 호텔 객...
카카오 2분기도 날았다…"구독 생태계 빠르게 확장" 2021-08-06 17:23:52
광고 성장세를 이끌고 있는 두 개 축이 카카오톡의 비즈보드와 톡채널”이라며 “비즈보드를 통해 좋아하는 브랜드를 접한 사람이 톡채널로 이어지면서 재구매와 관계 구축이 형성됐다”고 설명했다. 선물하기와 메이커스, 톡스토어 등 카카오 기반 온라인 상거래 서비스의 2분기 거래액은 전년보다 48% 증가했다. 두 번째...
손대는 것마다 터지는 '라이언 매직'…카카오, 또 최고 실적 [종합] 2021-08-06 11:58:07
이어진 컨퍼런스콜(전화 회의)에서 여민수 카카오 대표는 커머스 부문을 첫 머리에 언급했다. 그는 "선물하기, 톡스토어, 메이커스 등 전사업이 고르게 성장하면서 커머스 2분기 거래액 전년 동기 48% 성장했다"며 "4050세대 결제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하면서 거래층이 다양화됐다. 명품 브랜드 입점으로 객단가...
카카오 2분기도 역대 최고 실적…광고·페이·콘텐츠 '질주'(종합2보) 2021-08-06 11:52:05
기록했다. 카카오 여민수 공동대표는 이날 2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현재 카카오의 광고 성장세를 이끌고 있는 두 개의 축이 비즈보드와 톡채널"이라며 "비즈보드로 좋아하는 브랜드를 접한 사람들이 톡채널을 친구추가하면서 재구매와 관계 구축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톡채널 메시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