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너스의 손' 됐나"…손정의, 1조 투자한 회사도 파산 위기 2024-02-06 11:47:48
대표의 선택을 받으며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캐시 우드 대표는 아크 이노베이션 ETF(ARKK)에 인바이테를 편입했고 인바이테는 ARKK 보유 비중 순위로 10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캐시 우드 대표는 “이 회사는 나의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과소평가 된 주식”이라며 “게놈 혁명에서 가장 중요한 기업 중 하나”라고 말한...
넛지헬스케어, 난치병 아동 위해 챌린지 진행…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 혜택 확대 [Geeks' Briefing] 2024-02-02 11:36:07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 ‘난치병 아동 소원 성취를 위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걷기 챌린지는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성취기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의 ‘위시 이펙트’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시 이펙트...
'쿠키' 빠진 구글에…'라방' 더 커진다 2024-01-17 17:50:35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선택지이기 때문이다. 토스, 캐시워크 등 국내외 온라인 기반 플랫폼 기업들이 앞다퉈 라이브커머스에 투자하고 있는 배경이다. ○‘3조원 시장’ 된 라방 17일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인 씨브이쓰리에 따르면 2023년 기준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3조원을 돌파했다. 2022년 2조원 규모에...
올해 380개 新초격차 스타트업 선정…최대 17억 쏜다 [Geeks' Briefing] 2024-01-09 16:32:36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캐시워크, 헬스케어 플랫폼 중 사용 빈도 1위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발표한 ‘2023년 총 결산 모바일 앱 순위’에 따르면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헬스케어 플랫폼 가운데 한국인이 가장 자주 사용한 앱으로 꼽혔다. 2023년 1년간의 캐시워크 총 실행횟수는 약...
"'국민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작년 1천110억회 실행" 2024-01-09 10:43:12
"'국민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작년 1천110억회 실행"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넛지헬스케어는 자사가 운영하는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캐시워크의 지난해 실행 횟수가 1천110억회에 달했다고 9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가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를...
[천자칼럼] 걷기 예찬 2023-12-27 17:58:18
권유에 나섰다. 포인트형 건강생활실천지원금인데, 만성질환관리 차원이다. 109개 시·군·구에서 오늘부터 시행한다. 걷기로 국민 건강이 좋아지면 건강보험 지출이 줄어드니 괜찮은 인센티브다. 토스, 캐시워크 같은 기존 정보기술(IT) 서비스 앱의 소소한 포인트보다 체계적이다. 2024년 새해 걷기 목표를 정해보자....
"고물가·고금리에 '짠테크앱' 사용자 1년 새 22% 증가" 2023-12-27 10:00:43
결과에 따르면 지난 10월 기준 주요 보상·앱테크 상위 5개 앱(캐시워크·타임스프레드·발로소득·워크온·오락) 사용자는 1천22만 명(중복 포함)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10월(841만명) 대비 21.5% 증가한 수치다. 특히 2019년부터 올해(1∼10월)까지 연령대별로 10대와 20대, 30대는 사용자 비중이 매년 감소했으나...
한국인 수백만명, 중국앱으로 몰려갔다 2023-12-20 16:35:06
오래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월평균 사용시간이 998억 분을 기록해 작년 대비 월평균 사용시간이 101억 분이나 증가했다. 그 뒤는 카카오톡(340억 분), 네이버(226억 분), 인스타그램(158억 분), 틱톡(75억 분), 네이버웹툰(51억 분), 캐시워크(48.8억 분), 넷플릭스(48.6억 분), 티맵(47.6억 분), X(44억 분) 순이었다....
中 알리·테무, 올해 한국 사용자 증가 폭 1·2위 앱 등극 2023-12-20 16:13:47
분이었다. 유튜브는 작년 대비 월평균 사용시간이 101억 분 증가하며 압도적인 증가 폭을 보였다. 그 뒤는 카카오톡(340억 분), 네이버(226억 분), 인스타그램(158억 분), 틱톡(75억 분), 네이버웹툰(51억 분), 캐시워크(48.8억 분), 넷플릭스(48.6억 분), 티맵(47.6억 분), X(44억 분) 순이었다. harrison@yna.co.kr (끝)...
비대면진료 환자 10명 중 6명은 약 배송 받았다 [Geeks' Briefing] 2023-12-20 15:25:55
캐시워크 48.8억 분, 넷플릭스 48.6억 분, 티맵 47.6억 분이었다. 이 중 유튜브는 작년 동기간 대비 월평균 사용시간이 101억 분 증가했다. 서울대기술지주, 발달장애 교구 개발 스타트업 솔리브벤처스에 투자 발달 홈 케어 스마트 솔루션 스타트업 솔리브벤처스가 서울대기술지주로 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