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첨단 메타버스로 고대 '모닥불 공동체'를 꿈꾼다 [긱스] 2023-06-22 13:40:08
저희가 지향하는 것을 부분적으로만 커버합니다. 게임이라는 새로운 형식을 통해 많은 콘텐츠가 나오고 이런 스토리텔링과 미디어도 소화해 보고 싶은 게 저희의 비전입니다. 예술이면서 게임의 형식일 수 있는 거죠. 인터렉티브한 경험의 형식으로 아티스트의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그냥...
애경산업, 中 쌍십일 매출 260억원…소비 위축에도 '선방' 2022-11-15 15:34:57
왕홍(網紅·크리에이터) 신유지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좋은 성과를 거두며 콰이쇼우 매출은 지난해보다 297%나 급등했다. 애경산업은 행사를 대비해 쌍십일 전용 기획세트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왕홍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built@yna.co.kr (끝)...
‘D-2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트레저 “꿈의 무대 KSPO DOME 입성, 더 설레고 영광스럽다” 2022-11-10 15:15:07
저희 트레저가 저희가 영감받은 선배님들의 커버곡 등 예상을 뛰어넘는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지훈: 공연장이 `트레저` 그 자체다. 시각과 청각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공연을 위해 회사에서도 무대 연출적인 퀄리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 VCR 영상도 정성과 힘을 많이 쏟아서 촬영했다. 스펙터클한...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에이지투웨니스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등 광군제 전용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루나는 증정 프로모션 및 신제품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두 브랜드 모두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인 왕홍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화장품 업계의 마케팅 공세에도 중국 시장 침체로 인해 판매 실적은...
"민주당, '친기업 진보주의'로 가야"…진보이론가의 파격 주장 [인터뷰 전문] 2022-09-25 16:09:24
틀렸다고 말한다. 이것은 가치관 논쟁이 아니다. 팩트다.” ▷경제위기는 곧 불평등을 가져온다는 등식을 논파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대중(對中) 수출과 불평등의 관계에 주목한 이유는 뭔가. “한국의 불평등 추세에는 3대 변곡점이 있었다. 1994년, 2008년, 2015년이다. 책에 나와있듯 경제위기에 불평등이 심화됐다는 건...
애경산업, 올해 1~7월 아마존 매출 작년 대비 50% 늘어 2022-08-17 11:41:32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은 각각 파운데이션, BB크림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었으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톱 100에 들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애경산업은 2020년 6월 AGE...
애경산업, 美 아마존서 매출 50% 성장…"일본서도 성과" 2022-08-17 10:34:28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이 해당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톱100에 이름을 올렸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애경산업은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차은우, 필리핀 팬미팅 성료…뜨거운 함성X박수 `뭉클` 2022-08-08 07:10:06
있는 `팩트 체크-본인 등판`, 그간 출연작을 함께 살펴보는 `5분 순삭` 코너로 팬들의 환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큰 관심을 모았던 애교 장면을 재연해 공연장이 뜨거운 환호성으로 가득 차기도 했다. 무엇보다 차은우가 찰흙으로 직접 자신의 조각상을 빚어보는 `셀프 조각상 빚기` 코너는...
클리오, 현대홈쇼핑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런칭 2022-07-15 16:15:46
4시 10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를 판매한다. 작년에 출시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에서 성능을 업그레이한 시즌2 제품으로, 클리오에서 특허받은 강력 고커버 응집 파우더를 2번 더 채워 넣은 독자적인 밀착미세입자 공법을 적용해, 강력 커버력은 그대로, 가벼움은 반으로 성능을...
베트남 공략하는 애경산업 AGE 20`s, 국민 배우와 라방 진행 2022-07-05 14:09:50
진행됐다. 방송에선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베트남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했다. 이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