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과 편의점의 만남"..LF 헤지스 X CU, 컬래버음료 5종 출시 2023-12-05 10:10:54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먼저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과일맛, 해피는 복숭아...
베이빌론 "존경하는 업타운, 25주년 앨범 참여 뿌듯" [인터뷰] 2023-12-01 12:45:17
간 컬래버레이션이 활발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베이빌론은 "미국에서는 후배와 선배의 리스펙이 활성화가 돼 있어서 오마주나 컬래버를 많이 하는데 한국은 그런 게 많지 않은 것 같다"면서 "클래식과 뉴 제너레이션이 합쳐졌을 때의 합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즐겁게 하려고...
'흥행퀸' 임윤아, 아시아 팬투어 'YOONITE' 개최…6년 만에 돌아온 만남 2023-11-20 16:12:29
연기력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노크 knock’ 음원 발표 및 각종 광고, 앰버서더 활동까지 여러 분야를 아우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윤아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2024년에는 팬들과 함께 출발, 임윤아와 팬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YOONA...
모나리자, 신제품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 시즌4 출시 2023-11-16 15:25:49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즌4와 컬래버한 신제품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70매, 10입)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4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방영 시기에 맞춰 디저트마을에서 지구로 떨어진 새로운 시즌의 주요 캐릭터인 로열 티니핑 4종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MZ직원 위해 공간 경험 혁신 2023-11-13 16:12:34
불리는 유명 디저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했다. 3개월간 사내 식당에 별도 부스를 마련해 ‘랜디스 도넛’ ‘올드페리 도넛’ ‘노티드 도넛’을 순차적으로 제공했다. 다음에도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직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1~2시간 웨이팅해야만 맛볼 수 있다는 디저트를 사내...
추억의 넷마블 캐릭터, 잠실 상륙한다…캐릭터에 빠진 '어른이' 2023-11-12 14:36:41
‘최고심’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팝업도 열린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재치있는 문구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지난 9일 연 최고심 팝업은 매일 ‘오픈런’이 발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엔 대형 포토존이 설치됐고, 도넛·달력·부적 등 ‘노티드x최고심’ 컬래버...
(여자)아이들 소연, '노바디' 참여…역대급 걸그룹 컬래버 '기대' 2023-11-09 17:30:42
아이브 등 현존 최고 걸그룹들의 역사적 컬래버레이션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룹별 멤버 1명씩 참여하는 유닛 구성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첫번째 멤버가 소연으로 밝혀져 더 큰 바람이 예상된다. 소연은 그룹 (여자)아이들로 활동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수준급 랩 실력과...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열라면’을 컬래버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선보였다. 라면 3사가 경쟁적으로 선보인 신제품은 업계의 유행이 됐다.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 ‘매운’ ‘핫’ ‘스파이시’가 포함된 상품 수는 2021년 117개에서 지난해 142개, 올해(1~10월) 174개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올해 1~10월 해당...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편의점업계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저마다 선보였다. 일반 제품보다 패키지에 캐릭터를 반영한 제품의 인기가 월등히 높다는 점에 착안한 마케팅 전략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세트상품 35종과 차별화 빼빼로 상품 2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파워퍼프걸은...
"처음엔 다들 말렸지만"…'마마 어워즈' 도전의 역사, 이젠 도쿄돔 [종합] 2023-11-08 11:58:14
스테이지'에 대해 "다채로운 장르의 컬래버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닝 무대로 젠지 대표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를 준비 중이다. 이영지·르세라핌·제로베이스원·트레저 멤버 분들이 테마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각 팀의 멤버분들이 함께 꾸며줄 거고, 참여 멤버는 시상식 당일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