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도쿄돔 달군 'SM타운 라이브'…10만명 모였다 2024-02-23 14:24:17
출연해 약 4시간 동안 그룹, 솔로, 유닛,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으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의 향연을 이뤘다. 동방신기 '레벨(Rebel)', '다운(Down)', 슈퍼주니어 '쏘리 쏘리(SORRY, SORRY)', '미인아(Bonamana)', 레드벨벳 '칠 킬(Chill Kill)', '필 마이 리듬(Feel My...
트와이스 "우리의 청춘은 함께 지내온 9년…완전체 컴백 설레" 2024-02-23 09:23:59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트와이스와 라우브의 만남은 어떻게 성사되었는지, 또 함께 작업한 소감이 궁금하다. 나연: 평소에도 좋아하던 아티스트라 저희 노래를 함께 한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는데요. 회사에서 컬래버레이션 소식과 함께 녹음본을 주셨는데 목소리가 나오는 순간부터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지효:...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한 아이디어와 컬래버레이션, 문화 트렌드 등을 다양하게 접목하며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파리의 낭만에 취한 서울…들라크루아展 10만명 몰렸다 2024-02-20 18:28:02
스텔라장과 컬래버 효과지난해 12월, 개막 열흘 만에 2만 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화제가 된 ‘미셸 들라크루아, 파리의 벨 에포크’전. 당시 일각에서는 ‘연말 반짝 흥행’이란 분석이 나왔다. 하지만 들라크루아전의 인기는 두 달이 지난 올해 2월까지 이어지며 관람객을 전시장으로 꾸준히 불러 모으고 있다. 흥행의...
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품 출시...전 세계 36개국 판매 2024-02-20 16:42:57
브랜드 마케팅 리드인 권정현 상무,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실물과 함께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타이틀곡 '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세계 최초로...
제2의 백종원 꿈꾸더니…편의점서 불티난 '이장우 우동' 2024-02-20 10:00:46
협업(컬래버래이션)해 선보인 우동 상품이 두달여 만에 50만개 넘게 팔렸다. 세븐일레븐은 이장우가 운영하는 '우불식당'과 손잡고 지난해 12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이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불식당은 이장우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가락시장과 성수동에 둥지를...
병아리에 파묻히는 꿈…그렇게 탄생한 '후쿠오카 명물' 히요코 만주 2024-02-15 19:03:00
과자 브랜드와도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있다. ▲구루밋코 틴 케이스 10개입 2160엔. 도쿄 바나나 도쿄 바나나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도쿄 바나나는 도쿄의 제과회사 ‘그레이프 스톤’과 제조사 ‘마스닥’이 협업해 탄생시킨 브랜드로 1991년 출시돼 30년이 더...
NHN 작년 4분기 영업손실 78억원…'일회성 요인' 2024-02-14 09:10:23
컴파스의 컬래버레이션 효과 등으로 모바일 게임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결제 및 광고 부문은 NHN페이코의 핵심 사업 중심의 성장과 NHN KCP의 국내외 주요 가맹점 결제 규모 증가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3.6%, 전 분기 대비 10.5% 증가한 2,930억원을 달성했다. 특히 페이코는 포인트 결제, 쿠폰,...
NHN, 지난해 영업이익 555억원...전년비 42.2%↑ 2024-02-14 09:10:11
컴파스의 컬래버레이션 효과 등으로 모바일 게임 전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9% 증가했다. '결제 및 광고' 부문은 NHN페이코의 핵심 사업 중심의 성장과 NHN KCP의 국내외 주요 가맹점 결제 규모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23.6% 증가한 2,930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페이코는 포인트 결제, 쿠폰, 기업복지 솔루션...
아이유, '닮은 꼴' 트위티 드디어 만났다 2024-02-07 09:59:43
노란색 컬러와 귀여운 비주얼로 유명한 트위티 버드는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인 팝컬쳐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트위티 버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외에도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곡 콘셉트를 적용해 각기 다른 스타일로 탄생한다. 특히 '더 위닝' 앨범 스페셜반부터 대형 프로젝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