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앤비, '너를 부르는 시간' 컬래버 음원 발매…첫사랑 기억 소환 2023-12-15 10:34:34
'너를 부르는 시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가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영화 '너를 부르는 시간'은 학창시절부터 성화이난을 몰래 짝사랑했던 뤄즈가 대학교 진학 후 그를 다시 만나 사랑하게 되지만 감춰왔던 비밀이 밝혀지게...
에스.티. 듀퐁, 1962개만 제작된 '피카소 재클린 컬렉션' 라이터와 펜 2023-12-13 16:13:16
인연을 바탕으로 피카소와 에스.티. 듀퐁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1998년 처음으로 내놓은 한정판 제품을 시작으로, 2018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었던 ‘여인의 옆모습(Profil de Femme)’은 그의 가장 유명한 드로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라인 2 라이터와 슬림 7 라이터, 만년필, 수성펜, 볼펜 등...
이하이X성시경 조합 통했다…'골목길' 차트 상위권 안착 2023-12-13 10:12:03
짙은 '골목길'로 돌아왔다. 이하이가 성시경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골목길'은 지난 12일 오후 발매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다. 발매 당일에만 지니 실시간 TOP5, 멜론 누적 집계 차트 TOP100에 입성했다. '골목길'은 안온한 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성경·이찬혁 조합이라니…'잘 먹고 잘 살아' 오늘 공개 2023-12-13 09:19:13
와닿는다. 이성경과 이찬혁의 깜짝 컬래버레이션도 기대를 모으는 지점.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탄탄한 프로듀싱 역량으로 리스너들에 신뢰를 쌓아온 이찬혁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데다 이성경과 호흡을 맞추며 어떠한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뮤직비디오 역시 관전 포인트다. ...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딸기 사세요"…롯데마트, 디즈니 100주년 이벤트 2023-12-11 16:55:42
컬래버레이션(협업) 이벤트에 나선다. 식료품 패키지에 디즈니 캐릭터를 입히고 완구 매장엔 ‘디즈니 마켓’을 연다. 롯데마트는 내년 1월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100주년과 내년 1월3일 애니메이션 영화 ‘위시’ 개봉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간...
올해도 '초대박' 예고…"인기 꺾일 줄" 업계도 놀란 제품 2023-12-08 10:15:58
컬래버 계속돼 주류 수입 업계에서는 위스키 열풍이 한동안 계속될 것이라 보고 있다. 하이볼 등 위스키 음용법이 다양해졌고 국내에서 찾을 수 있는 위스키 종류도 다변화됐기 때문이다. 특히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 위스키가 보다 친숙한 이미지가 됐다는 점이 이같은 관측을 뒷받침한다. 외식 업계도 위스키 브랜드와의...
박진영 "비·김태희 딸들과 내 딸 잘 키워 걸그룹 만들고파" 2023-12-07 09:15:52
곡으로 컬래버레이션하기로 했는데, 연락이 없어 불발됐다면서 "UV가 나오면 채널을 돌려 버린다"라고 폭로해 유세윤의 진땀을 빼놓기도 했다. 또 과거 '나는 가수다'에서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는 영혼 없는 소감을 밝혔다가 장수원, 구혜선과 함께 '로봇짤 3대장'에 등극했는데, 생방송 중 대기실에서...
박미경 "박진영, '골든걸스' JYP 연습생 취급해" 2023-12-06 14:19:20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지 않은 사연을 접하고 "너무 다행이다"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고. 다만, 박미경이 박진영이 완성한 골든걸스의 노래를 들은 순간에 말했던 한 단어를 떠올리지 못하는 모습을 자꾸 보이자, 유세윤이 "지금이다"라며 박미경과의 컬래버 욕심을 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스트리트와 명품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스트리트 브랜드의 위상이 더욱 높아졌다”며 “또 특정 날짜나 시간대에 제품을 한정적으로 출시하는 드롭 마케팅이 희소성으로 이어지면서 특별함과 독특함을 원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한국 소비자...
"패션과 편의점의 만남"..LF 헤지스 X CU, 컬래버음료 5종 출시 2023-12-05 10:10:54
운영하는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음료로 선보였다. 먼저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과일맛, 해피는 복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