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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CES가 돌아왔다"…후끈 달아오른 라스베이거스 [르포] 2024-01-07 07:29:42
잡은 푸드트럭 ‘킹스 소시지’의 직원은 “CES 기간을 앞두고 많은 근로자가 근처 푸드트럭에서 끼니를 해결하는데 올해 근로자들이 더 많아진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LVCC 센트럴 홀 맞은편에선 구글과 기아 등이 외부에 별도의 행사장을 설치하고 있었다. 구글은 이곳에서 안드로이드와 관련된 체험 시설을 선보일...
[CES 2024] 주최 측이 뽑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에 'SK 원더랜드'도 2024-01-07 07:01:00
케어 기업 애보트와 독일 기업 보쉬, 나스닥, 지멘스 등이 거론됐다. 자동차 기술에서 자율주행차와 전기자동차, 개인용 모빌리티까지 25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는 모빌리티에서는 대표 부스로 BMW,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과 함께 현대차와 기아를 꼽았다. CTA 측은 "기업은 접근성, 에너지, 푸드테크, 탄력성,...
[CES 2024] 모든 산업에 스며든 AI…미리보는 '미래의 인류' 2024-01-07 06:01:01
케어도 CES의 주요 관심 분야다. 올해는 미국의 건강보험 서비스 기업 엘레반스헬스의 게일 부드로 CEO가 기조연설을 통해 디지털 기술과 헬스케어 산업의 접목을 통한 예측적이고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방안을 발표한다. 프랑스 뷰티 기업 로레알이 화장품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CES 기조연설에 나서는 점도 눈길을 끈다....
농심에 'M&A 특명' 내린 신동원 2024-01-04 18:08:35
임무다. 농심은 건강기능식품, 음료, 푸드테크 등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뿐 아니라 식품 외 업종도 M&A 관심권에 놓고 물색에 나설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농심은 건강기능식품업체 천호엔케어 인수를 추진하다가 매각가 산정 등에 합의하지 못해 결국 인수가 불발됐다. 이는 농심 창립 이후 공식화한 첫...
"M&A 나서라" 신동원 회장의 특명…농심, 미래사업실 신설 [하수정의 티타임] 2024-01-04 11:56:52
임무다. 농심은 건강기능식품, 음료, 푸드테크 등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 뿐 아니라 식품 외 업종도 M&A 관심권에 놓고 물색에 나설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농심은 건강기능식품업체 천호엔케어 인수를 추진하다 매각가 산정 등에서 합의하지 못해 결국 인수가 불발됐다. 이는 농심이 1965년 창립 이후...
현대그린푸드-연세대, 치아 약한 고령층 특화 식품 개발한다 2024-01-04 11:04:48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손잡고 치아가 약한 고령층을 위한 연화식 등 시니어 특화 식품 공동개발에 나선다. 현대그린푸드는 연세대 치과대학과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 연화식 등 시니어...
1월 4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2024 IPO [글로벌 시황&이슈] 2024-01-04 08:25:20
케어 회사 ‘켄뷰’, 3) 그리고 샌들로 유명한 독일 기업 ‘버켄스탁’ 등이 뉴욕 증시에 상장됐습니다. 특히, ARM은 IPO로 48억 달러 규모의 자금을 조달하면서 역대 17번째 빅딜로 기록되기도 했는데요. 골드만삭스는 연준이 금리 인상을 멈추고 긴축 속도를 늦출 거라는 전망이 나옴에 따라, 2024년 IPO시장은 작년보다...
[CES 2024] 롯데·한화 오너가 3세들도 출격…미래성장 방안 찾는다 2024-01-04 06:37:00
있어 푸드테크 분야도 세밀하게 둘러볼 것으로 관측된다. 김 부사장은 지난해 10월 한화로보틱스 공식 출범 때 "사명감을 갖고 푸드테크, 보안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로봇 개발에 나설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lucho@yna.co.kr,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헬스케어, 뷰티 상품 주문건수가 각각 10%씩 신장했다. 롯데홈쇼핑은 경제적 여유와 소비력을 갖춘 액티브 시니어가 충성고객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이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건강식단, 혈압계부터 안티에이징 크림까지 헬스케어,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대표적으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4일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를 소개한다. 같은 날 '코지마 혈압계'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50∼60대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