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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롯데백화점, 쇼핑 현장 중계하듯 생생한 안내 2015-11-18 18:28:08
2010년 11월 ‘글로벌 콜센터’를 신설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통역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상담팀을 운영하고 신고객 상담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KT, 빅데이터 활용 고객 맞춤형 서비스 2015-11-18 18:27:00
2015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통신 분야에서 무선·유선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올해 통신 130주년을 맞이해 세계 최초로 5g(5세대) 품질관리 국제표준을 완성한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기업의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kt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생일을...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콜센터 문의 해결에 만족…긴 대기시간은 여전히 과제" 2015-11-18 18:25:54
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콜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상담 서비스의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전화모니터링 평가를 병행했다.올해 전체 ks-cqi 점수는 평균 74.3점으로 작년보다 1.9점 떨어졌다. 고객만족도(69.7점)는 작년보다 1.7점 오른 반면 전화모니터링 평가(78.9점)는 5.6점 하락했다.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콜센터 이용...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화재, 전화 한 통으로 모든 업무 해결 2015-11-18 18:24:27
브랜드를 선보였다. 또 고객 중심의 경영이념을 강화하기 위해 콜센터 혁신을 위한 태스크포스를 발족해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바꿔나가고 있다.상담 후 주요 내용을 고객에게 한번 더 안내하는 ‘스마트dm(smart dm)’이 대표적이다. 이는 문자로만 안내하던 기존 ‘lms(장문메시지)’와...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현대백화점, 모두투어, 전자랜드 2015-11-17 14:07:00
콜센터를 무료로 운영하며 400여 명의 숙련된 전문상담사가 분야별로 제품 문의부터 구입 관련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한편 예선과 본선을 거쳐 오는 12월 29일과 30일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보이스피싱 피해 감소세…대출사기는 여전히 '기승' 2015-11-17 12:01:12
조 국장은 설명했다. 그는 "금융회사나 공공기관은 어떤 경우에도 통장이나 카드를 요구하거나 금전을 송금하도록 요구하지 않는다"며 "만약 대출사기를 당했다면 경찰이나 금융사 콜센터에 신고해 지급정지 요청을 하고 피해환급금 반환 신청을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p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피싱사기 단속했더니…이번엔 대출사기 `기승` 2015-11-17 12:00:00
금융소비자들에게 금융회사나 공공기관은 어떠한 경우에도 통장이나 카드를 요구하거나 금전 송금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대출을 빙자한 각종 금융사기를 유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대출사기를 당했을 경우에는 경찰청(112)나 금융회사 콜센터에 신고하여 지급정지를 요청하고 피해환급금 반환을 신청하면...
숙박 예약하면 KT 로밍 데이터가 공짜 2015-11-16 18:28:05
17일부터 올레닷컴과 로밍콜센터(1588-0608)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kt는 다음달까지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 중 2명을 추첨해 서울 남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숙박권을 준다.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내 보험상품 한 손에··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새단장 2015-11-16 17:16:48
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 전체 보험금 지급 건의 약 10%를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가까운 지점 찾기 등 단순문의가 약 25%에 이르던 콜센터 업무가 대폭 경감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윤성민의 데스크 시각] '진실의 순간'과 '15%룰' 2015-11-15 18:13:59
때도 콜센터 직원을 100명이나 둘 정도로 소비자 불만에 민감한 김범석 쿠팡 대표는 쿠팡맨이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과정을 ‘진실의 순간’이라고 부른다.15%룰과 진실의 순간은 소비자에게 남다른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의 표현이다. 오프라인 시대든, 온라인 시대든 소비자 충성도를 확보하는 기업이 승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