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DC리조트, 오크밸리에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 오픈…‘월송리의 멋과 맛 만끽’ 2023-09-06 10:00:10
무화과와 크림치즈, 각종 베리류 과육을 올려 상큼한 식감을 살린 휘낭시에 2종, 부드러운 버터 향의 쫀득한 조직감이 인상적인 구움과자 티그레 3종, 오렌지 필과 레몬, 얼그레이 풍미가 가득한 마들렌 2종, 아몬드와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는 수제 쿠키 5종, 달콤한 프랑스산 초콜릿으로 코팅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가을에 빠져들게 하는 맛’ 2023-09-05 16:00:10
크림 롤과 무화과와 바닐라의 조화를 살린 호주식 머랭 디저트 무화과 파블로바가 있다. 또한 요거트와 함께 상큼함을 살려주는 제철 과일인 홍옥 사과를 이용해 마카롱과 토핑을 준비한 홍옥 사과 파나코타 그리고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샌드된 부드럽고 달콤한 타르트 자색 고구마 몽블랑, 가을의 색감인 갈색빛이 눈에...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을 달콤하게 물들일 ‘발로나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2023-09-05 10:00:10
치즈 캐비어 블리니, 4가지 치즈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미니 치즈 파니니,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를 브리오슈 컵에 넣어 오븐에 구워낸 불고기 브레드 컵, 큼직하게 다진 새우를 여러가지 야채와 뭉친 뒤 빵가루를 묻혀 튀겨 탱글탱글한 식감은 물론 바삭함까지 더한 새우 볼 크로켓을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 프로모션 진행 2023-09-04 08:00:10
곰돌이 모양의 딸기 초콜릿, 부드러운 크림의 에끌레어를 웰컴 디저트로 맛볼 수 있다. 3단 트레이에는 샤인머스캣 젤리와 코코넛 무스, 파인애플 무스, 치즈 레몬 케이크, 스콘, 바닐라 휘낭시에, 레인보우 인형들의 하트 광석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의 산딸기퓨레 무스케이크 등 10여 종의 프리미엄 디저트가...
푸라닭 치킨, 사이드 신메뉴 '3색볼' 출시 2023-09-01 13:37:00
실속 구성의 사이드 메뉴로 푸라닭 주요 사이드 메뉴인 '블랙치즈볼'과 새롭게 출시한 두 가지 사이드 신메뉴 '크림치즈볼', '베이컨 감자볼'이 구성됐다. 또한 컴팩트한 3구 구성부터 6구, 9구 구성까지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 상황에 맞게 수량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 3색볼 구성 메뉴 중...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LCC 기내식 시장 진출 2023-08-28 14:43:41
여러번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페퍼로니와 크림소스 함량을 늘리고 모짜렐라, 체다, 그라나 파다노 등 3가지 치즈를 더했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으며 와인·맥주 등 주류와 즐기기에도 제격이라는 게 CJ푸드빌 측의 설명이다.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는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등 중·단거리...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소비재기업들의 U턴 선언, 속내는? 2023-08-25 10:11:30
책정이 끝났습니다." 토마토 케첩, 크림 치즈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하인즈의 미구엘 패트리시오 최고경영자(CEO)가 이달 초 상반기 실적발표에서 한 말이다. 크래프트하인즈 제품들의 가격 인상을 멈추겠다는 신호였다. 이 뿐만이 아니다. 마크 슈나이더 네슬레 CEO는 "올해 하반기에는 가격 인상을 늦출...
마피아 대부도 즐겨 먹었다, 시칠리의 눈물 머금은 빵 2023-08-24 18:02:48
모양으로 튀겨 만들고, 속에 리코타 치즈 혹은 크림이나 기타 당류를 채워 견과류 등의 토핑을 올려 먹는(전통적으로 피스타치오 토핑을 뿌린다) 카놀리는 이제 이탈리아 전역으로 퍼진 시칠리아의 대표 디저트다. 다시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이야기로 돌아가서 오페라가 막바지로 흐르는 시점, 주인공 남녀의 폭주에...
마케팅 차별화·혁신 아이디어…불황에도 빛난 남다른 '기업 DNA' 2023-08-24 16:12:42
2023 대구 앞산축제, 2023 축산대전, 2023 밀크앤치즈 페스티벌 등 여러 지역 축제에 참여해 시식 행사도 하고 있다. MZ세대를 넘어 알파세대(2010년대 이후 출생자)까지 미래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육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했다. 오뚜기 카레를 베이스로 한 ‘육우 사과 카레’와 진비빔면...
이디야커피 "약과디저트, 출시 50일만에 15만개 팔려" 2023-08-24 09:56:58
간식 약과를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약과 크림치즈 쿠키, 약과 버터바 2종으로 전통 간식 약과에 크림치즈, 버터 등을 접목해 MZ세대의 뉴트로 감성을 자극한 것이 흥행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새롭게 부상하는 뉴트로 감성을 빠르게 캐치해 주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설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