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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통상' 52주 신고가 경신, 유니클로를 제칠 No.1 SPA 브랜드 2021-08-10 15:32:05
SPA 브랜드 ‘탑텐’ 보유업체. 주력 브랜드 탑텐의 가파른 성장세. 실적 성장의 주요 동인은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주요 브랜드 판매량 증가. 특히 큰 폭의 영업이익 개선은 주요 브랜드 매출 증가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 및 고수익성 위주의 OEM 고객사 비중 증가에 기인함.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클릭 한 번에 '인싸' 패셔니스트…잘나가는 '탑텐몰' 숨은 비결 2021-07-30 10:40:39
온라인 쇼핑몰 탑텐몰이 연령·취향·트렌드에 맞춰 적절한 브랜드를 추천해주는 인공지능(AI) 기반의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를 앞세워 매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소비자의 개별 수요를 감안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바탕으로 빠르게 신규 고객을 유입한 덕분이다. 여기엔 AI·빅데이터 전문...
배민서 장사 배운 사장님, 벌써 10만명 2021-07-27 17:33:48
‘탑텐코리아푸드’를 운영하는 김성안 사장의 ‘장사 스승’은 ‘배민아카데미’다. 김 사장은 배민아카데미를 접하기 전까지 자신의 장사는 그야말로 주먹구구식이었다고 회상한다. 얼마를 팔아 얼마가 남는지도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다. 그에게 전환점이 된 것은 배민아카데미의 ‘손익계산서 작성’ 수업이었다. 김...
"그저 편한 게 최고"…NO와이어 브래지어·女사각팬티 '불티' 2021-07-19 05:00:13
있다. 유니클로, 탑텐 등 자체 제조·직매형 의류(SPA)에서 선보인 다양한 브라캡 내장형 의류가 대표적이다. 최근 패션 스타트업에서는 캡 대신 패드 등을 덧대 몸에 달라붙지 않는 '노브라 티셔츠' 등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더 편안한 복장'에...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여름 의류 할인 판매 2021-07-17 07:00:01
내 입점한 에잇세컨즈, 탑텐, 오프리미츠, 마운티아 등 60여개 브랜드의 1천200여 코너에서 참여한다. ▲ G마켓·옥션 = 18일까지 '유아동 패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유·아동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 신발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버블트리, 밀크마일, 베베쥬 등 4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전에...
SPA 브랜드 '탑텐' 고속 성장…신성통상, 주가·신용도 高高 2021-07-05 17:41:28
있으며, 내수 패션 부문은 올젠, 지오지아, 앤드지, 탑텐 등 자체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의류 소비가 크게 침체됐지만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코로나19 영향이 오롯이 반영된 지난해 7월부터 올 3월까지 누적 매출은 8995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7845억원)에...
'고맙다 탑텐'…코로나 위기에도 빛 보는 신성통상 [김은정의 기업워치] 2021-07-02 09:34:26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올젠, 지오지아, 앤드지, 탑텐 등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올 3월 말 기준 가나안이 지분 30%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신성통상은 내수 패션 부문과 OEM 수출 부문으로 이원화된 사업 구조를 토대로 2018년도부터 영업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 코로나19 여파가 극심해지면서 의류...
[비상장사 탐구생활]이랜드③ “패션부문, 코로나19 전보다 좋아지는게 목표” 2021-06-30 10:19:01
탑텐'이 전년 3400억원 대비 약 30% 증가한 4300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아쉽다는 지적도 나온다. 올해 유니클로의 매출도 회복되는 가운데 스파오가 얼만큼 시장을 빼앗아 올 수 있을지는 그룹의 부활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남다른 온라인 시장 공략 전략 이랜드 그룹의 디지털 판매채널 공략도...
외부인사 영입 나선 코오롱FnC…남성복·골프 브랜드 강화 2021-06-16 11:22:02
실장, 탑텐 CD 등을 역임했다. 올해 초 지포어의 의류 컬렉션을 맡으며 코오롱FnC와 인연을 맺었다. 김 이사는 지포어와 함께 2022년 봄·여름 컬렉션부터 엘로드의 CD도 담당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미 업계에서 실력이 입증된 외부 인재들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얻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코오롱FnC, 외부인사 잇따라 영입…남성복·골프 브랜드 강화 2021-06-16 10:53:15
스포츠·멘즈 디자인 실장, 탑텐 CD 등을 지낸 25년차 디자이너다. 2019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하다 올해 초 지포어의 의류 컬렉션을 맡으며 코오롱FnC와 인연을 맺었다. 김 이사는 지포어와 함께 2022년 봄·여름 컬렉션부터 엘로드의 CD도 맡는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