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찾는 음식이란 인식이 바뀌고 있다. 건강을 우선시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샐러드를 찾는 남성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특히 5000원 이하 가격대로 가성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의점 샐러드 제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올해 1분기 샐러드 매출은 전년 동...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가상자산 범죄 수사 솔루션 제공하는 기업 ‘온클레브’ 2024-04-29 20:30:08
기업이 되고 싶다”며 “점점 국제화되고 있는 금융범죄 트렌드에 맞춰 세계적으로도 영향력 있는 금융범죄방지 및 수사 솔루션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0년 8월 주요사업 : 가상자산 범죄 수사 솔루션, 일반금융 범죄패턴 분석 서비스 성과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BEF×B Startup...
마뗑킴, 홍콩·대만에 K패션 1600억 수출 2024-04-29 18:32:18
점차 국가별 트렌드에 맞춰 현지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마뗑킴은 2015년 블로그 마켓으로 시작해 온라인에서 20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다. 2021년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면서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마뗑킴은 최근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뺏기면 끝장"…日, 대놓고 편애하더니 '벌금 폭탄' 경고까지 2024-04-29 18:21:36
이 법안을 통과시켰다. 한국은 글로벌 트렌드와 정반대다. AI산업을 주도하는 국내 플랫폼기업 규제를 강화하는 추세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국내외 대형 플랫폼기업을 겨냥한 플랫폼공정경쟁촉진법 제정을 추진하자 미국 정부가 주한 미국대사관, 주한 미국상공회의소 등을 통해 법안 추진을 저지하는 모습이다. AI 진흥 및...
"무선이어폰인 줄" 돌풍…역대급 디자인에 美서 난리 난 제품 2024-04-29 18:06:31
겉보기에 무선이어폰 같이 생긴 디자인도 새로운 트렌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벳 L자형 모델로 가로 14.6㎜, 세로 33.1㎜, 무게 2.6g의 작은 크기다. 실리콘 재질의 몰드를 귓속에 넣고 L자형 본체를 귀 뒤에 살짝 걸치면 난청으로 인한 답답함이 사라진다. 보청기 착용 여부를 타인이 쉽게 파악하기 어렵다. 추핀...
엘러간, 히알루론산 제제 '스킨바이브' 출시…"미세주름 개선" 2024-04-29 17:44:18
에스테틱 글로벌 트렌드와 스킨바이브 ▲국내 피부결 개선 치료 트렌드 ▲히알루론산이 피부결 개선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스킨바이브® 및 히알루론산 제제를 활용한 치료법에 대해 소개했다. 임상에 따르면 스킨바이브는 시술 1개월 차에 약 89% 이상의 환자에서 뺨 부위의 미세주름 등 피부거칠기와 잔주름 측정...
'20년 공실' 서울대공원 유휴지의 변신…韓 최대 미디어파크 '원더파크' 오픈 2024-04-29 16:49:14
등 30여개 채널을 통해 정상가에서 10% 할인된 입장권을 판매한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의 이주희 대표이사는 "가족들이 여가를 보내는 공간의 형태도 기술의 진화와 함께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며 "원더파크는 요즘 세대에 익숙한 미디어를 활용한 체험형 테마파크 시설로 남녀노소 함께 즐기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준중형’ 타입 마련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분양 일정 돌입 2024-04-29 15:16:06
주거 트렌드에 적합하고 가격 면에서도 중형과 대형보다 경쟁력이 있기 때문이다. 점차 평균 가구원이 감소함에 따라 아파트 평면도 기존 전용면적의 틀에서 벗어나 2~3인 가구에게 적합한 전용 70㎡ 가성비 평면으로 수요가 집중되고 있다. 과거에는 전용면적 59㎡는 2~3인 가구, 84㎡는 3~4인 가구, 114㎡는 4~5인 가구...
LF 킨 "고프코어룩 열풍에 올해 매출 2배 늘어" 2024-04-29 15:06:28
출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LF는 킨을 적극 육성하고자 10~20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위주로 고객 접접을 늘릴 계획이다. 킨 관계자는 "지난 2월에는 AK플라자 수원점을 새롭게 오픈한 데 이어 하반기 매장 확대, 다양한 콜라보 등을 통해 고프코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젠지, '유어지지' 운영사 인수…아카데미 경쟁력 높인다 2024-04-29 14:14:36
예정이다. 향상된 전략 및 코칭 기술로 게임 트렌드를 분석해 보다 정교한 전략을 개발하며, 아카데미 학생과 프로 게이머에게 보다 정확한 코칭도 제공하게 된다. 이 밖에 획기적인 게이머용 분석 도구를 도입함으로써 게이머의 강점과 개선 필요 부분에 대한 자세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2019년 7월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