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하이브-어도어 갈등에도 예정대로 앨범 재킷 공개 2024-04-26 14:16:51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한다.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퍼프 걸'과 다시 한번 협업한 위버스반도 사랑스럽고 톡톡 튄다. '겟 업'에서 처음 선보인 뉴진스와 ‘파워퍼프 걸’의 조합은 이미 큰 인기를 끌며 전 세계 Z세대들에게 각인됐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제틱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순...
텐바이텐 X 와와109, 더현대서울 언커먼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4-03-21 09:37:21
라인, 파워퍼프걸 라인, 버니콘비니 라인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앞서 텐바이텐은 레트로 열풍에 2000년대 인기 매거진인 와와109와 손잡고 2024 시즌 그리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시즌 그리팅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조기 품절을 기록했으며, 이어지는 재판매 요청에 팝업스토어를 기획,...
'MZ 취향 저격'…제약사들도 '캐릭터 마케팅' 2024-02-09 07:00:07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스팟패치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앰플&세럼 기획세트' 등과 함께 파워퍼프걸 캐릭터 파우치, 포스트잇, 볼펜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제약사들은 보통 딱딱하고 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파리바게뜨, '파워퍼프걸' 협업 케이크 하루 1천개씩 팔린다 2023-12-27 16:31:57
최근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가 출시 이후 일 평균 약 1천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파워퍼프걸은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강력한 초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2030세대에겐 어린시절 향수를...
강남역 결제 30% 줄 때, 성수동 20% 뛰어 2023-11-17 18:17:25
파워퍼프걸’ 팝업스토어가 오는 29일까지 열리기 때문이다. 최근 아이돌그룹 뉴진스가 신곡 ‘뉴 진스’를 발표하면서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주목도가 높아졌다. GS25 관계자는 “주말엔 하루 600~700명이 팝업을 찾는다”고 했다. 성수동이 2030 등 젊은 층의 ‘핫플’이 된 게 하루이틀 일은 아니다. 하지만 성수는 요즘...
"매일 가도 색다른 느낌"…2030들 '이 동네'로 몰렸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17 15:05:41
‘파워퍼프걸’의 팝업스토어가 오는 29일까지 열리기 때문이다. GS25 관계자는 “주말엔 일평균 600~700명의 소비자가 팝업을 찾는다”고 말했다. 성수동, 2030 몰리며 상권 활성화 17일 한국경제신문과 비씨카드가 지난 1~9월 서울 주요 상권의 결제 데이터 분석 결과 성수동 상권에서의 결제 금액과 결제 건수는 2019년...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세트상품 35종과 차별화 빼빼로 상품 2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파워퍼프걸은 개성 강한 세 주인공이 사회의 고정 관념과 부조리 등을 타파하며 성장하는 이야기의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돌그룹 뉴진스가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2집 ‘겟 업’ 앨범 커버를 파워퍼프걸로 꾸미기도 했다. GS25는 2020년...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캐릭터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미니니(CU),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GS25), 산리오캐릭터즈(세븐일레븐),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이마트24) 등이다. 빼빼로 주요 수요층인 10~20대 캐릭터 상품의 인기가 높자 각 편의점이 다양한 캐릭터 관련 상품을 선보인 결과다. 편의점 CU는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는 캐치프레...
편의점 빼빼로데이 행사 '4사 4색'…캐릭터 상품 대세 2023-11-02 09:30:37
편의점 빼빼로데이 행사 '4사 4색'…캐릭터 상품 대세 파워퍼프걸, 라인프렌즈 미니니, 산리오, 춘식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맞아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가 '4사 4색'의 마케팅을 펼친다. 올해 마케팅은 귀여운 캐릭터와 협업해 실용성 있는 굿즈 상품을 함께...
"추위야 반갑다"…벌써 동절기 제품 '불티' 2023-10-22 09:39:10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핫팩 3종, 비비안과 함께 출시한 장갑·귀마개 등을 선보인다. 홈쇼핑에서는 벌써 난방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47% 증가했다. 이 기간 관련 방송이 지난해보다 줄었음에도 판매량은 오히려 늘었다. 고물가에 전기·가스요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