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오는 20일까지 국내외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빅스마일데이 해외판 버전 '메가G' 프로모션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메가G는 인기 있는 한국상품의 해외...
신세계면세점,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째 1위 2024-05-09 10:07:11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2024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면세점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컨설팅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한 소비자 조사 평가다...
기안84, 'SNL' 방송 중 흡연 결국…정성호·김민교도 불똥 2024-05-09 08:40:36
코너에서 소년 만화 잡지 '보물섬'에 '패션왕'을 연재 중인 노총각 만화가로 등장하는 장면에서 실제로 흡연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안84는 "오늘 잘 안될 거 같다"고 탄식하며 실제 담배를 빼 불을 붙이고 입까지 물었다. 현장의 크루들은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진짜 불을 붙이면 어떡하냐"며 "...
알테쉬서 손님 돌아온다…네이버 커머스 기대감 [엔터프라이스] 2024-05-08 17:04:14
등 일상 소비재와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작해 내년부터 권역을 확대하겠단 계획입니다. 쿠팡의 로켓배송보다도 빠른 이 당일배송에 소비자들이 만족을 느끼면 더욱 더 구매를 자주 하게 되겠죠. 최수연 대표도 멤버당 구매횟수 증가 목적으로 2분기에 이러한 프로모션을 강화하겠다고 밝힌 바...
급구 알바생이 뽑은 최고의 가게는?…아이디어스는 수수료 7% 인하 [Geeks' Briefing] 2024-05-08 15:52:50
회원을 대상으로 ‘급구 어워즈’를 진행해 왔다. 올해부터는 구직 회원에게 가장 많은 선호 평가를 받은 ‘최다 선호 평가 1위’ 업체를 착한 가게로 선정해 현판을 제공했다. 최다 선호 평가는 채용횟수, 최다 알바생 평가 점수를 통합해 합산해 집계된다. 2023년 급구 어워즈에서 최다 선호 평가 1위를 수상한 '리애...
'가상피팅'에 꽂힌 네이버…이미지 생성AI 개발 투자 단행 2024-05-08 09:51:21
개발 중이다. 패션 업계를 대상으로 브랜드의 디자인 특성을 보존하면서도 고품질 이미지를 간편하게 생성하는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다. 엔엑스엔랩스는 직접 구축한 데이터셋을 기반으로 디자인 패턴, 모델 체형 등을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로 구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모델이 개발될 경우 기존 패션 브랜드가...
알리·테무 공세에 쿠팡 영업익 급감…'한국산'에 22조 쏟아붓는다 2024-05-08 08:51:26
독됐나쿠팡은 파페치 인수에 6500억원을 들였다. 패션과 화장품 유통 강화에 공들여 온 쿠팡이 명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겠다는 구상이었다. 파페치는 1400개 럭셔리 브랜드를 190개국에서 파는 세계 최대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이다. 세계 3대 브랜드인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의 중고품과 세...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해외패션(명품)은 14.3% 각각 늘었다. 비가 오면서 백화점 내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13.9% 증가했다. 특히 BTS 타이니탄-토이스토리, 춘식이, 헬로키티 등 캐릭터를 내세운 팝업 매장이 인기를 끌면서 콘텐츠IP(지식재산) 카테고리 매출이 148.7% 늘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매출은 7.6%...
샘스클럽이 본 중국 진출 유망 소비재는…건강식품·음료 2024-05-07 11:00:04
이 밖에도 샘스클럽은 패션의류, 반려동물용품, 가정 일용품 상품군에서도 한국 제품 구매를 희망한다는 뜻을 전해왔다. 샘스클럽은 중국에서 상하이, 선전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유료 회원 수는 400만명을 넘어섰다. 샘스클럽에 일단 입점하면 중국 전역 매장에서 대량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롯데백화점,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2024-05-07 06:00:02
K-패션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0∼20대를 겨냥한 파쿠아는 한국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독특한 컬렉션으로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브랜드다. 팝업에서는 리본 벨트 카고 팬츠, 로고 티셔츠 등 4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을 기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