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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2024-03-13 09:16:56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브랜드 패션 부문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달보다 19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주문 수는 160%, 주문자 수는 각각 140% 늘었다. 일평균 거래액도 210% 급증했다. 신발과...
SJ그룹 X ECCO 합작 '에코 골프 어패럴'…세계 최초 국내에서 선봬 2024-03-12 12:57:47
부문대표 임노상 전무는 "다가오는 골프 시즌과 함께, 에코 특유의 디자인적 감성 뿐 아니라 가벼움과 통기성 등 기능적 요소가 모두 담긴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주목받길 기대한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에코 차이나와의 협업을 통해 연내 중국 유통 확대와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에코 매장 전개를 3개년...
신세계 승계작업 관심…이명희 총괄회장 보유지분은 '어디로' 2024-03-11 16:55:20
씨 플루트 독주회에서 자녀들을 공개한 바 있다. 다만, 현재 지분구조에선 이명희 총괄회장이 신세계 지분 10.0%를 누구의 손에 넘겨주든 신세계는 정유경 총괄사장이 최대 주주 지위를 유지하고 있어 백화점·면세점·패션 부문의 현 경영체제가 흔들리지는 않을 것으로 재계는 보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젊은 해외 직구족에 '인기'…패션 브랜드 한국 온다 2024-03-11 16:18:27
패션 전문몰 등 외부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롯데홈쇼핑은 우프웨어의 이번 시즌 제품 4종을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SSF샵 럭셔리관에 단독 출시했다.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랩스 제품은 다음달 중 SSF샵과 SSG닷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홈쇼핑 업계에선 CJ온스타일이 브룩스브라더스와 락포트 등...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들여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시계 브랜드 '랩스(LAPS)',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OOF WEAR)'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 우프웨어는 미국 팝 아티스트 '에드워드 루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화사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며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가장 먼저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내 럭셔리관을 통해 니트 티셔츠 등 신상품 4종을 공개했다. 랩스도 다음 달 중 SSF샵에서 출시한 뒤 SSG닷컴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14일부터 140개 패션브랜드 봄 신상품 할인 2024-03-11 06:00:01
커스텀멜로우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 티셔츠를 20개 한정으로 준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참여 브랜드 신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7%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 부문장은 "올해 봄 패션 행사는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 수를 대폭 늘리고 혜택도 강화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비비고 곰탕, CJ 보다 알리가 43% 싸다 “K푸드로 공습 확대” 2024-03-10 15:46:58
들어가면서 알리의 영향력이 뷰티·패션에 이어 K푸드로 확대되는 모양새다. 1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알리는 CJ제일제당이 공식 입점한 지난 7일부터 ‘그랜드 런칭 이벤트’를 열어 전품목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비고와 ‘햇반’ 등 CJ제일제당 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다. 비비고 왕교자와...
'스벅 신화' 이석구,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회의 직접 간 까닭은 2024-03-10 06:37:00
4일 신세계백화점의 국내 '패션통'으로 꼽히는 최문열 상무를 투입해 수장을 맡긴 점도 브랜드력 강화를 위한 방안 중 하나다. 실제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 대표 부임 이후 조선호텔, 신세계푸드, 신세계백화점 등 그룹 계열사와 협업해 차별화 상품을 발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
[인터뷰] "신촌상권서 홍대만 남아…'똘똘한 한곳' 전략에 상권도 양극화" 2024-03-10 06:30:01
패션은 온라인 대세…정체성 뚜렷한 청담·성수·한남 등은 수요 지속"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서울 안에서도 상권 수는 줄고, 줄어든 상권 안에서 자리를 차지하려고 경쟁하는 양극화 현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이하 쿠시먼 코리아)의 김성순 전무는 10일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 상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