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정혁 “팬들에 바라는 것 없어, 날 보고 즐거워하면 그걸로 감사” 2020-09-08 10:53:00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던 패션모델 정혁은 본인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활동 영역을 넓히는 데 성공했고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패션모델로 활동할 때에는 끼가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저 사람 대체 뭐 하는 사람일까?’ 싶을 정도의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bnt화보] 정혁 “넘치는 끼 근원? 좋은 에너지 주고 싶단 생각이 끼로 표출” 2020-09-08 10:52:00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던 패션모델 정혁은 본인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활동 영역을 넓히는 데 성공했고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패션모델로 활동할 때에는 끼가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저 사람 대체 뭐 하는 사람일까?’ 싶을 정도의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bnt화보] 정혁 “모델은 끝없이 관리하고 업데이트 돼야 해, 자기관리 철저하게” 2020-09-08 10:51:00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던 패션모델 정혁은 본인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활동 영역을 넓히는 데 성공했고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패션모델로 활동할 때에는 끼가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저 사람 대체 뭐 하는 사람일까?’ 싶을 정도의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터뷰] 정혁의 멈출 줄 모르는 고공행진 2020-09-08 10:45:00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던 패션모델 정혁은 본인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활동 영역을 넓히는 데 성공했고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패션모델로 활동할 때에는 끼가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저 사람 대체 뭐 하는 사람일까?’ 싶을 정도의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정은, 송영숙의 스타일 변천사를 보면 그녀의 인생이 보인다 2020-09-04 10:20:19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유 있는 패션 피플로 등극해 화제다. 그의 스타일 변천사로 송영숙 인생 스토리를 투과하게 한 것. 이정은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첫 등장부터 화려한 스타일과 당당한 언변으로 안방극장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신캐릭터로 등극하며 주말마다 우리에게 웃음을 줬다. 극중 여러...
[단독][마켓인사이트]미래엔, 코로나 뚫고 우여곡절 끝에 '콩순이' '또봇' 키운 영실업 품었다 2020-08-27 15:00:01
출신의 최선호 대표가 이끄는 국내 PEF다. 피플라이프, 패션업체 알케이드코리아, OLED 장비업체 엘이티 등에 투자했다. 미래엔 컨소시엄이 영실업을 인수하기까지 과정은 녹록지 않았다. 올해 초 불거진 코로나 여파로 영실업은 중국 생산공장의 운영을 갑자기 중단했다. 미래엔 컨소는 상반기 매출이 급감할 것으로 예상...
영화 ‘써니’로 살펴본 그때 그 시절 패션 2020-08-03 12:28:00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은 땡땡이 패션. 써니의 진희는 이를 부담스럽지 않고 톡톡 튀는 느낌으로 소화했다. 레트로 콘셉트의 광고나 화보에서 많이 볼 법한 땡땡이 블라우스는 이렇게 진희처럼 연한 컬러의 데님팬츠와 매치해도 귀엽게 입을 수 있다. 진희는 여기에 양말 컬러를 블라우스와 깔맞춤해 귀엽고 앙증맞은...
경북 경산지식산업지구 '빅 피처'…패션테크융합 산업 허브로 뜬다 2020-07-23 18:18:20
양산화하고 제품화하면서 패션테크클러스터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염 연구원은 “이 기술은 안경산업뿐만 아니라 골프·등산용품 등 생활소비재와 임플란트 등 의료기기, 산업용 부품, 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입주기업인 팩토리피플 민병대 대표(경산 패션테크기업협의회장)는...
디자이너 희라원이 해석한 뉴욕 감성,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의 패션 브랜드 `워독`으로 표현 2020-07-23 13:59:20
`워독`은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국내 패션 피플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독`은 뉴욕에서의 꾸준한 첼시마켓 팝업 활동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희라원 대표는 "미국과 유럽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까지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수 ...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경산 패션테크 융복합 클러스터 본격조성 2020-07-22 16:14:32
패션테크융복합클러스터 기업협의회장(팩토리피플 대표이사)은 "수출의존도가 높은 한국 안경산업은 중국과의 가격경쟁에서 열위에 위기돌있는데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심화되고 있다"며 "위기극복과 미래 한국 안경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핵심 소재 국산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장비 현대화, 전문인력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