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현대백화점, 해외명품 절반 가격에 판매 2013-05-21 09:00:26
판매한다.참여 브랜드는 멀버리, 에트로, 에스까다, 구찌, 펜디, 페라가모, 토즈 등 140여 개 업체다.이 기간엔 돌체앤가바나 핸드백을 149만 원, 에스까다 원피스를 114만8000원, 비비안웨스트우드 드레스를 68만6000원, 멀버리 토트백을 272만8600원, 폴스미스 지갑을 41만 원에 살 수 있다.현대백화점도 멀버리, 구찌,...
대형마트도 '선물 잔치'…건강식품 실속구매 찬스 2013-05-01 15:59:36
열고 페라가모, 구찌, 에트로, 펜디, 마크제이콥스 등 100여가지 명품을 20~70%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한 삼성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국내 최대 블록완구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공동 기획한 ‘통큰 블록’을 판매한다. ‘통큰 블록 바다친구들(150pcs)’...
홈플러스 온라인몰 명품 100종 최대 70% 할인전 2013-04-29 14:42:31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페라가모, 구찌, 에트로, 펜디, 마크제이콥스 등이 참여한다. 10만~30만 원대 상품으로는 몽블랑 키링(17만8200원, 38% 할인)과 구찌 넥타이( 18만4000원, 20% 할인), 페라가모 남성벨트(21만5000원, 46% 할인), 펜디 장지갑 34만 원, 40% 할인) 등이 있다. 40만...
혼수·아웃도어 매출 쑥쑥…백화점 봄 세일 성적좋네 2013-04-17 17:26:42
서울 관악점, 분당점, 광주점에서 페라가모 등 20개 명품 브랜드를 10~3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은 19일부터 21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only 현대 원피스 초특가 기획전’을 열고 시슬리, 탑걸, 올리브 등의 원피스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는 같은 기간 본점에서 ‘해외 명품 대전’을 열고 아르마니,...
글로시박스, 남성 글루밍 `테크닉박스` 출시 2013-04-05 15:21:35
밝혔습니다. `빌리질러시`의 클렌저와 `닥터브로너스` 리퀴드 솝, `뉴트로지나 맨`의 클렌저 등 세안 제품과 `CNP 차앤박`의 블랙헤드 키트가 포함돼 있습니다. 현빈을 모델로 한 `맨즈스킨`의 BB크림과 신사 양말 브랜드 테스티에리의 제품과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신상 향수 `아쿠아 에센지아`도 포함됐습니다....
[모다랩 탐방기] 독창적, 창조적인 정신 지향하는 패션스쿨 2013-03-05 14:52:48
로베르토 까발리, 페라가모, 보테가 베네타, 라 페를라, 지안프랑코 페레 등이다. 모다랩의 교육은 해외 패션 흐름 등을 분석하고 유행경향, 재료, 색의 조화 등에 관한 자료를 종합적으로 비교 분석하여 새로운 의상디자인을 기획하는 것을 배운다. 또한 기획된 모든 자료를 기초로 디자인을 설계하고 소비자의 성별과...
마리오아울렛, 최대 80% 할인 `해외명품대전` 진행 2013-02-28 16:46:26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잡화 제품으로 약 20억 원에 달하는 행사 물량을 준비했습니다. 이월제품의 경우 브랜드별 할인율이 백화점 판매가 대비 25~70%로 ‘코치’는 최대 70%, ‘마크 제이콥스’와 ‘마이클 코어스’는 30%까지, ‘프라다’, ‘구찌’, ‘멀버리’, ‘페라가모’ 등은 약 30~15% 할인 판매합니다.
새내기 ‘처음’의 설렘, 온몸에 담자 2013-02-27 11:07:27
될 것이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세뇨리나 오드 뚜왈렛 향수의 세뇨리나는 사랑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이탈리아어로 젊은 여성, 즉 레이디를 뜻한다. 처음 향수에 입문하는 10-20대의 첫 향수로 이름부터 의미가 있다. 상큼하고 프레시한 향이 특징이다. 마크 제이콥스의 오드 뜨왈렛 데이지는 햇살처럼 환하고 행복한...
온라인 인기 명품, 지방시 입생로랑 멀버리 순 2013-02-12 16:14:30
12일 밝혔다. 프라다, 페라가모, 끌로에 등이 뒤를 이었다. 오프라인의 강자 샤넬과 루이비통은 10위권 안에 들지 못했다. 우상희 명품 상품기획자는 “온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가치와 가격대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레스티지(중간 가격대) 명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은 것으로 보인다”고...
명품시장에도 '실속파 쇼핑족' 늘어…오픈마켓 작년 명품 매출 10% 증가 2013-02-11 15:44:38
예를 들어 백화점 매장에서 260만원대에 판매되는 페라가모 소피아백(사진)은 몇몇 11번가나 g마켓 등에선 120만~160만원대에 살 수 있다.주요 명품 소비층 가운데 하나인 고소득 전문직 여성들이 1~2년 전만 하더라도 온라인몰에서 명품을 구입하길 꺼렸지만, 경기부진이 장기화되자 지금은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