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승윤, 공연 강자답네…'더 글로우 2024'서 미발매곡 '폭포' 공개 2024-04-15 12:45:17
공연으로 다져진 탁월한 무대 매너로 공연 몰입도를 더했다. 폭발적인 사운드 위로 이승윤만의 개성이 깃든 탄탄한 라이브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승윤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미발매 신곡 '폭포'와 '들키고 싶은 마음에게'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 중 '폭포'는 이승윤이 지난해...
[커버스토리] '알·테·쉬' 공습이 무서운 진짜 이유는 2024-04-15 10:01:01
직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국내외 유통업계에 빨간불이 켜진 것을 두고 ‘알·테·쉬 공습’이 시작됐다고도 합니다. 요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접속할 때마다 테무(광고)가 따라다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들의 작년 글로벌 시장 광고비만 40억 달러(약 5조4100억 원)에 이른다고 하니 이상한 일도 아닙니다....
신차시장서 찬밥신세 세단, 중고차시장선 인기…"매물많고 싸다" 2024-04-15 08:17:48
넘는데 SUV가 폭발적으로 인기를 끈 것은 10년이 안 된다"며 "그런 면에서 SUV가 중고차 시장에 매물로 나오기에는 시차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 소비자들은 진동, 소음 등에서 SUV보다 세단에 더 엄격한 면이 있어 차를 자주 교체한다"며 "중고차 시장에 세단 매물이 많을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소비자들이 신차...
"700조 날렸는데"…살벌한 경고에 테슬라 주주들 '멘붕'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리포트] 2024-04-15 06:11:51
현지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SU7은 출시 4분 만에 1만대, 27분 만에 5만대가 팔렸습니다. 하루 동안 총 8만8898대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주문이 몰리면서 일부 물량은 6개월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샤오미는 올해 연말에 SU7에 이어서 SUV 모델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레이쥔 샤오미 CEO도 SU7을...
"웰컴 투 데이식스 월드"…3만명 심장에 꽂은 'K팝 밴드' 자부심 [리뷰] 2024-04-14 19:55:55
팍팍 살렸다. 오프닝부터 폭발적이었다. 시원하게 귓가를 때리는 라이브 밴드 사운드에 공연장을 감싸는 짜릿한 고음이 밴드 외길을 걸어온 데이식스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거친 악기 소리, 날카롭고 날렵한 레이저 무빙과 함께 '딥 인 러브(Deep in love)'가 시작될 때 객석은 열광했다. 치솟은 장내 온도, 연신...
'떼창'에 '떼춤'까지…美 코첼라 뒤집어 놓은 르세라핌 2024-04-14 19:45:57
대미를 장식한 르세라핌은 마지막까지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냈다. 이 노래의 흥겨운 라틴풍 선율과 안무는 보는 이들을 덩달아 신나게 했고 떼창과 떼춤도 이어졌다. 다섯 멤버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줘서 감사하다. ‘코첼라’의 열기는 정말 엄청났다. 절대 이 밤을 잊지 못할 것이다. 오늘이 바로 우리의 꿈이 이뤄진...
무대와 객석이 한통속…지루할 틈이 없다 2024-04-14 17:37:14
넘나든다. 자칫 산만할 수도 있지만 캐스트의 탄탄한 목청이 중심을 잡아준 덕에 조잡하거나 산만하지 않다. 두 주인공 나타샤와 아나톨을 연기한 이지수와 고은성의 가창력이 빛을 발했다. 관객과 배우 사이 벽을 과감하게 허문 공연. 폭발적인 퍼포먼스가 오감을 정신없이 흔들어놓는다. 공연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6월...
"야구중계로 부활?"…'가입자 급증' 티빙에 경고 쏟아진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14 17:08:10
티빙이 꼽은 폭발적인 유료 가입자 확대는 야구 중계였다. 티빙 측은 "리그 순위 싸움이 본격화하고 티빙 콘텐츠가 흥행을 이어간다면 구독자 500만 달성도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유료 구독자 500만명 확보는 티빙이 올해 2월 진행된 CJ ENM 연간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밝힌 목표였다. 티빙은 이를 통해 올해 하반기...
돈 있어도 아무나 못 산다?…역대급 인기에 완판된 '그 놈'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14 15:14:04
부러움 가득한 시선이 꽂힌다. 놈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놈을 활용한 아이템은 올해 대폭 확대됐다. 캐디복장을 한 놈의 그림이 있는 깃발, 놈 캐릭터를 크게 그려넣은 티셔츠가 올해 처음 나왔는데 대회를 하루 남겨둔 이날 현재 대부분 완판된 상태다. ◆“아무나 갈 수 없는 마스터스, 아무나 못 사는 놈” 놈은...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이즈와 핏, 컬러 등 고객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선택지를 세분화한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성물산[028260]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