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텐바이텐 X 와와109, 더현대서울 언커먼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4-03-21 09:37:21
시즌 그리팅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조기 품절을 기록했으며, 이어지는 재판매 요청에 팝업스토어를 기획, 와와109만의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다양한 굿즈를 오프라인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와109 라인을 메인으로 하여 2000년대 아날로그 감성이 그대로 담긴 조립식 편선지, 다이어리...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크림', ‘블랙실버’와 함께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분홍색 제품을 리오더했는데 물량이 5분 만에 동났다"며 "핑크블라썸은 이달 넷째주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추가 입고돼 재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F&F의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 역시 코엑스 매장 개점을 기념해 핑크와 검은색을 내세운 ‘19...
비비X밤양갱, 이마트서 5만개 한정 판매…품절 대란 날까 2024-03-19 07:32:14
"'밤양갱' 듣다 보니 먹고 싶은데요." 이마트에서 비비와 '밤양갱' 콜라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비비X밤양갱'을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X밤양갱은 지난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 출시된 제품으로...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품절을 기록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다이소가 뷰티 브랜드의 새 유통 채널로 많은 주목을 받는 가운데 다이소 전용 라인이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자평했다. 다이소에서는 브이티지엠피의 다이소 전용 제품 리들샷이 대표 히트상품으로 꼽힌다. 지난해 10월...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3천원)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작년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 속한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1년 전 같은 기간 대비 165% 증가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등 모든 제품은 5천원을 넘지 않는다. 지갑이 얇은...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앰플(3천원)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작년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 속한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1년 전 같은 기간 대비 165% 증가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등 모든 제품은 5천원을 넘지 않는다. 지갑이 얇은 10∼20대 잘파(Z+알파) 세대를 겨냥한 보급형...
어퓨 "더퓨어 티트리 8개월만에 33만개 판매…다이소 효과" 2024-03-18 10:13:21
판매 집계된 수치다. 지난달 매출은 작년 월평균 매출 대비 62% 증가했다. 8종 제품 중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은 지난달 매출이 작년 월평균 대비 199% 급증해 일시 품절을 기록했다. 어퓨는 오는 4월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누가 살까 싶지만 일부 색상은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물론 비판의 시각도 있다. 한 명품 브랜드 MD(상품기획담당자)는 “하이 패션 브랜드에서 실험적으로 내놓는 일상용품 디자인이 온라인에서 화제 몰이를 하면서 ‘밈(meme·인터넷 유행)’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누리꾼들도 “명품 브랜드들이 대중을 희롱하는...
"완전 힙한 '빵' 나왔다" MZ들 열광…없어서 못 판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15 16:07:51
모으며 주요 유통경로인 편의점에서 물량 부족을 겪고 있다. SPC삼립은 한정판 제품이지만 크림대빵 생산 규모를 세 배 늘리기로 했다. SPC삼립은 2022년 포켓몬빵 재출시 때도 품절 대란을 빚었다. SPC삼립 관계자는 “품질 등 장수식품의 헤리티지를 꾸준히 지키면서도 시의성 있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세대를 관통하는...
"카레이서처럼"…강해보이는 '레이싱 코어' 패션이 뜬다 2024-03-15 10:34:14
만에 품절됐다. ‘크리틱’이나 ‘네이머클로딩’ ‘듀테로’ 등과 같은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콜렉션을 확대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