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글라스, 표면 긁힘에 강하고 고탄력 쿠션층…반려동물에 적합한 바닥재 '숲 도담' 2024-04-22 16:02:59
바닥재”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팻테리어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는 지난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PVC 바닥재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소비자와...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 소프트웨어 아너스 공로상 2024-02-24 21:23:51
5월 영림원소프트랩을 설립했다. 1997년 한국형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를 발표했다. 지난 30여년간 축적해온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있는 산업별 맞춤형 ERP ‘K-시스템 에이스(K-System Ace)’는 기업 경영효율성 향상에 기여하며 국내 ERP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의...
포스코이앤씨, 송파 중심 생활 누리는 '더샵 송파루미스타' 3월 분양 2024-02-21 09:0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7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에 4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역대 14회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를 달성했다. 가락현대5차아파트소규모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가 시공하는 더샵 송파루미스타의 홍보관은...
KCC신한벽지, 2024년 친환경 합지벽지 '아이리스' 리뉴얼 출시 2024-01-11 14:04:19
공간을 연출해볼 것을 추천한다"며 "신한벽지에서 제공하는 샘플신청을 통해 아이리스 컬렉션을 직접 확인해보실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CC신한벽지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위를 수상한 벽지 브랜드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항곰팡이 기능, 항균 기능을 비롯해...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액 2023-12-13 16:48:0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며 최고 수준의 품질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13일 밝혔다. 의 전당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인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각 부문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업에 한하여...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입성 2023-12-13 15:13:53
최초로 한국표준협회의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날 경기 성남시 테크노플렉스 본사에서 이수일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개최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는...
아시아나, 글로벌 여행전문지 선정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상' 2023-12-04 09:11:12
17년 연속 '서비스품질 5스타 항공사'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항공 서비스 전반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왔다. 아시아나 김영섭 미주지역 본부장은 "아시아나의 고품격 기내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티케이엘리베이터,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대상 2023-11-22 11:46:56
시상식에서 품질경영대상을 받았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경영 분야 시상 제도다. 티케이엘리베이터는 매달 품질위원회를 열어 제조와 현장 품질 개선 활동을 점검하고 품질실패비용(COPQ), 정지고장률 등 관련 지표를 추적 관리하고 있다....
대한항공·아시아나, 서비스품질 항공 부문 공동 1위 2023-11-08 15:05:04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항공사(국제선) 부문 공동 1위에 올랐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별 니즈를 폭넓게 충족시켰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안전 운항 역량 강화...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2023-11-08 14:20:10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접점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실시간 고객 소통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상생금융 활동 ▲고객중심리더제도 신설을 통한 Good서비스 및 소비자보호 실천 문화 활성화 ▲고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 생활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뱅킹 앱 ‘신한 SOL뱅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