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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춘천닭갈비 신주쿠 거리 1호점 개점, "일본 전 지역에 닭갈비 열풍 넓힐 것" 2018-07-06 13:22:26
`홍춘천치즈닭갈비` 브랜드를 일본 전역에 보급해 우리나라의 맛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자 한다. 다채로운 메뉴와 깊은 맛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로 더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본 1호점을 오픈한 홍춘천닭갈비는 우리나라 고유의 식문화를 글로벌 문화에 적용함으로써 누구든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갈비 메뉴를...
훌랄라, '공생·나눔문화' 전도사… 7년 째 방글라데시 빈민층 후원 2017-11-26 15:34:58
이른다. 올해는 치즈닭갈비 전문점 ‘홍춘천’이 급성장하고 있다. 브랜드를 만든 지 2년 만에 140호점이나 냈다. 닭갈비 전문점 프랜차이즈업계 2위다. 내년까지 200호점을 달성해 1위가 되는 게 목표다.홍춘천은 매운 소스 맛과 메뉴의 다양성으로 차별화했다. ‘홍춘천 소스’는 청양고추, 마늘,...
'가성비'로 인기 끄는 닭갈비…소스맛·신메뉴에 승패 갈린다 2017-09-24 15:58:24
생강 등 15가지 천연재료를 섞어 소스를 만든다. 매운맛을 4단계(아주매운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로 나눠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매운맛은 20~30대 여성에게 인기다. 홍춘천닭갈비와 김치치즈닭갈비 등 기본 메뉴뿐 아니라 해물을 튀겨서 닭갈비와 치즈를 곁들여 먹는 ‘오징어치즈닭갈비’...
3단계 매운맛…고객층 차별화 주효, 아파트 낀 입지가 안정적 매출 견인 2017-06-25 14:29:07
‘오징어치즈닭갈비’ ‘문어치즈닭갈비’ ‘새우치즈닭갈비’로 차별화했다. 오징어 문어 등은 여성과 청년,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대표 메뉴인 ‘홍춘천닭갈비’는 75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본사가 식재료를 원팩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점포에서는 조리만 하면 되고 주방장은...
[Money Plus] "매운 치즈닭갈비에 해물 튀김, 메뉴 차별화로 여성입맛 잡았죠" 2017-02-26 16:16:28
관심 있게 보던 중 작년 8월 홍춘천을 택했다.홍춘천의 주메뉴인 닭갈비는 다른 음식에 비해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는 데다 매운 소스가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을 고려했다. 특히 문어와 오징어, 새우 등 해물을 튀겨서 닭갈비와 치즈를 곁들여 먹는 ‘오징어치즈닭갈비’ ‘문어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성공 열쇠는 현장조사" 브랜드만 10개…해외 진출도 가속 2016-10-09 14:46:03
중요하다”고 말했다.그는 훌랄라바비큐치킨과 함께 천하제일왕족발, 수제버거전문점 마미쿡, 홍춘천 치즈닭갈비, 맛데이후라이드두마리치킨, 인앤피자 등 10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중국, 미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도 진출했으며 해외 가맹점 계약이 100개를 넘어섰다. 김 회장은 “2025년까지 세계에 300...
다시 뜨는 닭갈비 전문점 2016-04-03 14:27:53
함께 넣어 먹는 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한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대학가 등 골목상권에서 인기다. 국내산 신선닭과 천연 모차렐라 치즈 등 재료 품질을 높이면서 가격은 적정선을 유지한 것이 통했다는 게 홍춘천 측의 설명이다. 닭갈비 양념에 주로 들어가는 카레가루를 뺀 대신 청양고추, 마늘, 생강 등을 활용...
"유동인구 많고 배후에 주택단지…역 주변 상권에 매장낸 게 주효" 2016-02-22 07:00:16
말했다.매장 입지와 함께 최 점장이 강조하는 것은 홍춘천이라는 브랜드가 최근 창업시장에서 가장 중시되는 가격 대비 품질, 이른바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점이다. 최 점장은 “대부분의 닭갈비 전문점이 1인분에 8000원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데 비해 홍춘천은 이보다 500원 싼 7500원짜리 메뉴부터...
"본사가 직접 식재료 조달·배송…'가성비' 넘버 원 햄버거 만들었죠" 2016-01-25 07:01:03
열며 외식 창업시장에 뛰어들었다. 훌랄라 치킨의 성공과 함께 족발전문점 ‘천하제일왕족발’, 매운치즈닭갈비 전문점 ‘홍춘천 치즈닭갈비’, 커피전문점 ‘라떼떼커피’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추가로 창업해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