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연 화장품 낫츠 왜 인기 있을까? 2013-07-18 17:49:51
28 레미디 라인은 아쿠아 포린의 기능을 활성화한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해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것. 주 성분은 노팔 선인장 추출물로 청정지역인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사막지대에서 자생하는 선인장을 사용한다.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있으며 18가지 아미노산과...
ktcs, 수분 기능성 화장품 3종 출시 2013-07-17 10:48:26
열어 직접판매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통사업, 세일즈컨설팅아카데미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영종 힐스테이트, 디자인·조경에 天·水·樂 개념 도입 2013-06-26 15:30:06
둔 ‘고객 최우선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고객을 위한 사전·사후 서비스 활동을 더욱 활성화해 고객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현대건설은…한국 건설산업의 산증인…세계적 기술력·시공경험 보유 현대건설은 1947년 정주영 현대그룹 창업주가 설립한 현대토건사를 모태로 하는 국내 최대의 종합...
[건강한 인생] 쇼핑몰 '의사와닷컴', 헬스·뷰티 상품 최고 40% 할인 2013-06-25 15:30:16
할인과 생리활성 미네랄 희토원소가 함유돼 있는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가 있는 ‘란셀’ 헤어두피제품은 1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의사와닷컴(www.doctorwa.com), 모바일웹(www.doctorwa.com/m) 등에서 동시에 열린다. 다만 모바일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과 화장품, 보디로션, 구강티슈...
[위기에 강한 수출中企] 누가의료기, 의료기기 수출 급성장…11년만에 업계 '빅3' 2013-06-19 15:30:26
이해하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해 고객의 신뢰를 얻자는 의미다. 그는 의료기기가 복잡하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누가의료기 제품들은 노인들도 혼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한 게 특징이다. 또 △세련된 디자인 △풍부한 기능성 △인체공학적 설계라는 특징을 가미했다. 조 회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기 ...
빠른 재미 '삼초온라인',열두 번째 신규 서버 추가 2013-06-12 13:35:34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서버통합으로 pvp(유저 간 대결) 시스템을 활성화해 보다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신규서버 추가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각 부문별 최강 초인 3인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발 부문은 '레벨', '전투력', '정사결결투치',...
초저금리 시대 상가투자 '신규 vs 미분양' 뭐가 좋을까? 2013-05-31 09:53:18
활성도 체크 쉬워…공급가 조정받은 선임대 고려할만 초저금리 시대에 들어서면서 수익형 부동산인 상가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낮은 금리에 돈을 묶어두기 보다는 떨어진 대출금리로 수익성이 높은 상가에 투자한다면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어서다.한국은행이 발표한 Ɗ월중 금융기관 가중평균금리'...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나홀로 1709억원을 책임졌다. 국내 최초의 활성비타민제 ‘아로나민골드’는 ‘체력이 국력’이라는 카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다. 판매 초기였던 1966년 김기수 선수의 세계 주니어 미들급 타이틀 매치를 활용한 프로모션은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효시로 꼽힌다. 지금까지 팔린 양은 총 74억정.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당...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주성분으로 1963년 7월 국내 최초로 발매된 활성비타민제인 ‘아로나민정’을 출시했다. 1970년 4월엔 프로설티아민을 개선한 활성비타민b군에 비타민c와 비타민e를 보강한 대표상품 ‘아로나민골드’가 발매됐다. 아로나민의 50년간 총 소비량은 약 74억정에 육박한다. 남한 인구 수를 약 5000만명으로 봤을 때 1인당 약...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최초로 고객과 직접 소통 할수 있는 소셜 기능을 강화한 이색적인 형식의 브랜드 홈페이지 ‘LIVE IT’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백 LIVE IT은 아웃백 직원들뿐만 아니라,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이 추억을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의 SNS 채널. 아웃백은 이미지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