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플로우, ‘초등 학습 도구어’ 기반 문해력 높이는 교재 개발 2025-12-19 08:00:10
학습 격차가 커지고, 성인이 된 후에도 직장 생활과 민주적 참여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문해력 저하는 수치로도 드러난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조사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읽기 분야 학업성취는 매년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OECD의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PISA) 결과에 따르면 2006년 읽기 분야 평균...
"골프 더 이상 못 치겠어요"…2030 줄줄이 떠나자 '휘청'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5 09:59:23
포켓몬도 성인 중 30대 25%, 20대 24%, 40대 19% 순으로 많이 한다. 2022년까지만 해도 어렸을 때 포켓몬을 보고 자라온 40대가 약 24%로 가장 많았는데 상황이 바뀌었다. ◇ 넥스트포티 빠지니 휘청이는 골프·명품영포티 세대가 대세였던 시장에 20대가 유입돼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가, 20대가 빠져나나가면서 시장이...
스타강사 정승제와 '몰입의 공식' 배워볼까? 2025-12-08 12:03:53
최대 90도 회전되는 스위블 조명을 설치할 수 있어 학습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철제 기둥의 열린 수납 구조는 사진을 붙이거나 피규어를 진열할 수 있어 청소년들의 취향을 반영한 데스크테리어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조이S 2'는 제품명의 ‘S’가 의미하듯 Start(시작)와 Study(학습)에 최적화된 첫 학습...
배럴, 피너츠와 '홀리데이 콜라보'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2025-12-05 11:32:20
즐거운 연말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성인 남녀 수영복부터 키즈 수영복, 홀리데이 스페셜 수모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와 패딩을 입은 우드 스탁 등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 아트웍을 시즌 요소와 함께 섬세하게 담아냈다. 또한 시즌 대표 컬러인 레드, 그린, 네이비를 사용하고, ...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 첫선…패밀리 브랜드로 확장 2025-12-03 11:18:37
처음 선보이는 아동복 제품군은 성인 남녀 컬렉션의 디자인 방향과 감성을 그대로 압축·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점퍼·스웨터·셔츠·팬츠 등 약 20종으로 구성됐으며, 가족이 함께 착용하는 패밀리룩 콘셉트로 기획됐다.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은 LF몰·헤지스닷컴 등 온라인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매장...
켄싱턴호텔, '강원플렉스' 패키지…세 곳 통합 숙박 2025-10-26 08:18:05
및 리테일샵(케니몰·케니샵) 혜택가 ▲ 주요 관광지 이용 혜택 3인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수사우나 3인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애니멀팜 동물먹이 1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이밖에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사이판과...
오비맥주, 무알코올 맥주 공식 온라인몰 열어 2025-10-16 09:28:07
이외에도 오는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의 쇼핑 행사 기간에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오비맥주 공식몰에서는 '카스 0.0'과 '카스 레몬 스퀴즈 0.0', '카스 올제로' 등을 성인 인증을 거쳐 구매할 수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매일유업, 영양식·식물성 음료로 아시아·중동 시장 공략 2025-10-09 16:09:23
식물성 음료, 성인 영양식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중심으로 수출을 늘리며 최근 5년간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급격한 원가 상승과 불안정한 공급망을 매일유업은 비용구조 혁신으로 대응하고 있다. 제조원가 절감, ERP 통합, 물류 효율화 등을 추진하는 한편, 품질·안전 강화와 프로세스 개선, 인재 육성,...
"성시경 막걸리 맛 볼래요"…잠실에 10만명 '우르르' 몰렸다 2025-10-02 09:12:22
잘 알려진 주류 브랜드 '경(?)'의 팝업에 10만명이 몰렸다. 경 측에 따르면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지난달 12일부터 2일까지 진행한 '경탁주 밀주회 : 경탁주 로제 12도' 팝업 행사에 일일 평균 약 4500명, 누적 10만명 이상이 방문했다. '경탁주 밀주회 : 경탁주 로제...
동원F&B, 40년 명절 선물세트 트렌드 이끈 동원참치…BTS 진과 협업한 한정판 세트 폭발적 인기 2025-09-24 16:08:01
캔(135g)에 성인 하루 단백질 권장량(55g)의 절반에 가까운 25g이 들어 있다. 여기에 고추·야채 등을 넣은 가미참치, 참기름으로 맛을 낸 ‘동원맛참’ 등도 세트에 포함된다. 특히 이번 추석부터는 참치 부위 중 단 1%에 불과한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를 첫 출시했다. 프리미엄 참치 부위를 앞세워 고급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