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패션'을 선보이며 현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전문몰 SSF샵 내 럭셔리관에 우프웨어를 단독 론칭했다. 데님 소재의 '하프 코튼 재킷',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은 '백 셔링 윈드 브레이커', 팝아트 색감을 활용한 '스트라이프 니트...
정통 그릭요거트 제조사 요즘, 서울우유협동조합과 MOU 체결 2024-03-11 09:00:03
한편, 요즘(YOZM)은 2017년부터 국내 수제 그릭요거트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로 특유의 꾸덕한 질감과 시지 않고 풍부한 우유 맛의 정통 그릭요거트를 생산하고 있다. 2023년에는 쿠팡과 컬리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주요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년 대비 두배 이상의 성장을 보였다. 최근에는...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글로벌 패션·잡화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수입할 계획이다. 수입 상품은...
택배 과대포장 규제 2년간 단속 유예…중소업체는 규제 미적용(종합) 2024-03-07 15:27:29
등 이커머스업체와 백화점·홈쇼핑 등 기업들은 2년의 계도기간을 설정하고 여러 예외 조항을 둔 데 대해 "업계 의견과 현실을 반영한 조치"라고 안도했다. 하지만 상품 포장이 워낙 다양하기에 앞으로 세부 규칙을 정교히 만들어가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업계 관계자는 "주어진 시간 동안 포장재와 패키징을 훨씬...
"300초만 특가로"…롯데홈쇼핑, 숏폼 형식 신규 프로그램 론칭 2024-03-07 08:26:59
"300초만 특가로"…롯데홈쇼핑, 숏폼 형식 신규 프로그램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기존 홈쇼핑 방송의 틀을 깨고 300초 동안 생필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프로그램 '쇼파르타 300'은 300초 동안 진행되는 스파르타 쇼핑을 콘셉트로 생수, 화장지 등...
"2030은 TV 안봐"…홈쇼핑社, 모바일로 반전 노린다 2024-03-05 18:10:45
부진의 늪에 빠진 홈쇼핑업계가 주력 플랫폼을 TV에서 모바일로 옮기는 ‘탈(脫)TV’ 전략으로 반전을 모색하고 있다. TV 의존도를 낮추는 동시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 소비층을 넓혀 돌파구를 마련하는 게 핵심이다. TV 시청인구가 매년 줄어드는데도 송출수수료는 계속 늘어나는 구조적 한계를 극복하려면 새로운...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특화 매장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보고 1∼2인 가구 비율이 높은 신도시 점포를 중심으로 추가 리뉴얼 작업을 검토하고 있다. 대용량 판매 중심인 TV홈쇼핑에서도 변화의 조짐을 보인다. CJ온스타일은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10분 만에 11만벌 팔렸다"...롯데홈쇼핑, 패션 방송 흥행 2024-02-29 13:23:47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0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디건 등 간절기 아이템 주문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 봄 여름 패션 트렌드를 '미니멀룩'으로 잡고, 고급 소재, 차분한 색채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단독으로 론칭한 패션...
중기부, 초봄 시즌 소비 진작 위해 '미리 온 동행축제' 개최 2024-02-27 12:00:19
집 꾸미기 등을 주요 컨셉으로 기획했으며 11번가, 롯데온 등 30개 유통 플랫폼을 통해 1천700여개의 다양한 소상공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주단위 콘셉트에 맞춰진 제품을 10∼5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위메프·티몬 등 민간 플랫폼 협업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2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최대...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장점을 지녔다고 롯데홈쇼핑은 소개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7%를 포함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14일 롯데홈쇼핑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숏폼'(짧은 영상) 홍보 콘텐츠를 공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