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15일까지 진행하는 '갓세일'에서는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맛군밤 등 50개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등의 방식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통신 3사 모두와 제휴해 단백질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마련했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벤츠 등 프리미엄 브랜드 부스도 '북적'…벤츠 경영진, 샤오미 CEO와 회동 현대차·기아, 뮤지컬 쇼케이스·N브랜드 체험공간 마련…현대모비스도 기술 전시 (베이징=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출시한 지 겨우 28일 만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요? 마치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그새 SU7(Speed Ultra 7·중국명...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한 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도 한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한 레고 브랜드관도 새로 열었다. 다양한 상품과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단독 경품 행사도 한다. 오프라인 유통업체 역시 고객 잡기에...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등 차별화된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 호조가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평균 근속연수는 2019년 10.9년에서 지난해 12.7년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국내 대기업 평균 근속연수인 7.9년보다 높다. 근속연수가 이처럼 높아진 데는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복지 제도가 영향을 미쳤다는...
[르포] 홈그라운 잇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구름인파 2024-04-25 16:01:49
등 프리미엄 브랜드 부스도 '북적' 기아, 뮤지컬 쇼케이스로 눈길…현대차 N 브랜드 체험 공간 마련 (베이징=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출시한 지 겨우 28일 만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요? 마치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그새 SU7(Speed Ultra 7·중국명 '쑤치') 확정 주문량이 7만5천723대나 됐습니다."...
"AI로 웹툰 홍보 쇼츠 만든다"…IP 알리기 나선 카카오엔터 2024-04-25 14:48:38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 비즈니스 데이(SBD 2024)’에서 이 같은 내용의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2분기에 헬릭스 쇼츠라는 AI를 활용해 웹툰·웹소설을 쇼츠로 만든다는 게 핵심이다. 헬릭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AI 브랜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제작사(CP)가 쇼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AI 도구를 제공할...
'빵의 도시' 천안...27일 ‘2024 베리베리 빵빵데이’ 개막 2024-04-24 21:35:50
빵빵데이의 대표 프로그램인 빵지순례단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지난해 200개 팀(600여 명)에서 올해 300개 팀(1000여 명)이 참여한다. 올해 빵지순례단 모집 결과 1500여 개 팀(4500여 명)이 신청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빵지순례단은 ‘빵의 도시 천안’ 브랜드 확산을 위해 오는 27일 빵지순례...
보르도·부르고뉴 품종 섞은 와인…나파밸리 혁신 이끌다 2024-04-24 18:29:45
UC데이비스에서 포도 생산 및 와인 제조를 전공한 뒤 2007년 와인포니아를 설립해 와인 생산과 빈야드 관리 사업을 하고 있다. 2014년 론칭한 와인 브랜드 ‘이노바투스’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박 대표는 “아무런 연고도 없이 나파밸리 와인업계에 뛰어든 뒤 ‘10년만 버티자’는 생각으로 살았다”며 “나 자신을...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2000억원을 넘길 정도로 인기다. 올해 1월에는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인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루피(약 330억원) 규모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가와 도시의 관광 경쟁력을 높이는 기념품으로 K-대표과자 빼빼로에 한국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와인을 혁신하다"…나파밸리의 K-와인메이커 세실 박 대표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4-24 07:43:10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론칭한 와인 브랜드 ‘이노바투스’의 와인 메이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Q. 이노바투스 와인에 대해 좀 더 설명해주세요. A. 이노바투스 브랜드는 2014년에 런칭했습니다. 올해가 10주년입니다. 메인 품종은 카베르네 소비뇽, 그리고 ‘큐베’라는 레드 블랜드가 있고요. 비오니에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