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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30일까지 계열사 상품 최대 80% 할인 2024-04-22 06:00:00
워치, 화장품 등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폴로 랄프로렌, 빈폴 패밀리, 나이키, 아디다스 등 200대 인기 브랜드는 9일간 대표 상품을 할인하고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9개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올해 계열사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겠다는 전략 아래 '월간 롯데'...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5년만에 경영 복귀 [엔터프라이스] 2024-04-01 17:30:38
하지만 당시 주도했던 사업들 에잇세컨즈, 빈폴아웃도어 같은 브랜드에서 성과가 크게 좋지 못하자 책임을 지고 물러난건데요. 그런데 삼성물산의 실적을 보면 지난 2022년을 기점으로 상승세가 눈에 띱니다. 매출이 40조원을 넘었고, 지난해의 경우 영업이익이 13%넘게 증가해 3조원에 육박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삼성물산 패션, 봄여름 신상품 구매혜택 '투게더 위크' 열어 2024-03-31 09:17:16
프로모션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여성복, 빈폴, 글로벌 브랜드 등이 참여해 오는 4월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두차례 이상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1차를 제외한 구매 건 중 가장 큰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금액권을 더 준다....
[이번주뭘살까] 봄바람 분다…유통업계, 패션·먹거리 행사 풍성 2024-03-16 07:00:07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르베이지·빈폴·꼼데가르송 컬렉션은 10% 할인하고, 띠어리·비이커·준지 등은 5% 할인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페이스트리 전문 베이커리 '팻투데이' 팝업을,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어린 시절 맛본 추억의 당고 맛을 구현한 당고 전문점 '몽당고' 팝업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14일부터 140개 패션브랜드 봄 신상품 할인 2024-03-11 06:00:01
대표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빈폴, 꼼데가르송 컬렉션 등에서는 15∼17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띠어리, 비이커, 준지 등은 5% 금액 할인권을 준다. 이밖에 CP컴퍼니, 산드로, 마쥬 등도 5∼10%가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레인 재킷을 증정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 10% 할인 행사 2024-03-05 08:43:10
할인해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 빈폴, 글로벌 브랜드 등 총 31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SSF샵은 이번 행사 기간 신상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랜덤 할인쿠폰 제공하고 신상품 20만·5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페이백 지급, 준지·비이커·띠어리·빈폴...
G마켓, 삼성물산 '브랜드 쇼케이스'…특가·무료반품 혜택 2024-02-27 08:52:07
대상 브랜드는 빈폴,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등 4종으로 봄 신상품부터 아웃렛 할인상품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한 할인 상품에 대해선 고객당 1회 무료 반품 혜택도 준다. 2017년 이래 8년째 진행되는 브랜드 쇼케이스는 G마켓과 브랜드사 간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기 제품과 신제품에 강력한 구매...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수요를 공략한다. 라코스테, 빈폴, 뉴발란스 등 300여개 브랜드를 추가로 30% 할인하고 맥북과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연다. 13개 매장에서는 지역 특산품을 선보이는 '롯컬마켓'을 열고 명절 먹거리를 할인한다.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르봉마리아쥬', '오너스그램'...
"저 조끼 어디 거지?"…'완판남' 이재용, 공항 패션 눈길 2024-02-07 11:03:05
착용해 화제가 됐다. 2022년 12월 베트남 출장 때는 삼성물산의 빈폴골프 패딩 조끼인 '남성 애쉬 코듀로이 다운 베스트'를 입었다. 이 제품은 이 회장이 입은 뒤 완판됐고, 한 차례 리오더한 뒤에도 또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재용 패딩'이라고 불리는 아크테릭스, '이재용 운동복'으로...
아미·메종키츠네 불티나더니…삼성패션 실적 '날개'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31 18:29:13
수입 브랜드뿐만 아니라 빈폴, 구호 등 자체 브랜드도 강화해 매출을 늘렸다. 에잇세컨즈는 작년 3000억원에 가까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해 효자 사업으로 거듭났다. 패스트패션(SPA)이지만 고급화해 고물가 속 가성비를 찾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고비용 구조의 오프라인 매장 의존도를 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