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1층에 IPX(옛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 ‘BT21’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BT21...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시범사업을 통해 수거된 유리병을 주요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헤라, 한율 등의 일부 제품에 최대 20%까지 적용해 재활용 유리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도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아모레퍼시픽' 52주 신고가 경신, 예전의 내가 아냐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4-18 09:12:45
여파로 중국 법인은 2022년 적자 전환. 여전히 대표 브랜드 설화수의 리뉴얼은 진행 중이나 자음 2종 디마케팅 영향이 일단락되고 2023년 리뉴얼된 윤조라인 중심으로 출고가 증가하며 2024년 2분기부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성장 전환해 하반기 흑자 전환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60,000원...
中경기 살아나나…관광·뷰티·카지노株 '생기' 2024-04-17 18:12:34
올랐다. 한 달간 상승률은 각각 34.76%, 26.12%다. 설화수 등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모레퍼시픽은 한 달간 26.04% 뛰었다. 중국인 방한객이 늘어나면서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운영하는 기업들도 주가가 오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2월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은 34만3719명으로 코로나19 팬데믹 이...
롯데百, 가정의 달 앞두고 자체 캐릭터로 매장 장식 2024-04-14 06:00:01
1∼12일에는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하고 단독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16∼21일 가정의 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롯데월드몰에는 26일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 매장을 연다.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에서는 가수 이지혜가 가족들을...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오는 17일까지 키엘, 설화수, 겔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를 할인한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과 12시에 선착순 1천명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 브랜드는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14일까지는 라코스테,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타미힐피거 등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178만원이 36만원" 폭락에 개미들 눈물…애널도 '백기' 2024-04-09 08:35:39
자국 제품 사용도가 높아져서 후와 설화수를 예전만큼 쓰리라는 보장이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한 달간 주가가 소폭 반등했다가 다시 뱉어낸 것 또한 추세적 반등은 어렵다는 방증"이라며 "미국에서 비중 확대를 이어가고 있는 아모레퍼시픽는 매수를 할 만한 시기라고 보지만 LG생활건강은 아직 살...
롯데온 "뷰티 매출 30%↑…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행사" 2024-04-08 06:00:02
입점해 있다. 이번 2주년 기념행사에서는 키엘과 설화수, 겔랑 등 그동안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0시와 낮 12시에 선착순 각 1천명에게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온앤더뷰티 상품 최대 12% 할인 쿠폰과 인기 상품 구매 시...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아모레퍼시픽그룹 소속 대표 브랜드 설화수는 블랙핑크 로제를, 헤라는 제니를 모데롤 기용했다. 에스쁘아는 에스파 윈터, 프리메라는 르세라핌 사쿠라가 광고모델이다. 팬덤을 거느린 보이그룹 멤버들도 모델로 나서고 있다. 에뛰드는 라이즈의 손을 잡았고 이니스프리 역시 아이브 장원영에 이어 세븐틴 민규가 브랜드를...
[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4-05 17:10:07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등의 브랜드를 통해 마진 개선을 도모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과 수익성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아모레퍼시픽은 코스알엑스를 앞세워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K-뷰티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