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슬림핏과 세미 와이드핏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미쏘의 시그니처 바지 상품으로, 슬랙스와 데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핏업팬츠는 슬림 일자핏, 와이드, 부츠컷 등 세 가지 모양새에 160㎝와 165㎝ 기준으로 기장을 별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핏업팬츠 10부 와이드 슬랙스'가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미쏘...
"실속파 골퍼 조준" 젝시믹스 골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SS 골프웨어 선봬 2024-04-09 18:33:00
새롭게 선보인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필드룩뿐만 아니라 일상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들로 마련됐다. 이 가운데 상의에는 티꽂이 와펜이나 벨크로 와펜 등 디자인 요소를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유틸리티 우븐 폴로 롱슬리브’는 경량의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젝시믹스, 봄·여름용 골프웨어 출시…"올해 매출 220억원 목표" 2024-04-09 15:09:08
피케 폴로 롱슬리브에 더해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여성 라인으로는 컬러 라인을 강조한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 등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작년 매출 13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도 1∼2월 판매량이 작년 동기 ...
조민 '입시비리 혐의' 1심 유죄·벌금 1000만원…"입시 공정 저해" [종합] 2024-03-22 10:37:21
자체를 무효로 해달라는 취지였다. 갈색 슬랙스에 노란색 스웨터, 검정 코트 차림으로 마스크를 착용한 채 법원에 들어선 조씨는 재판 내내 서 있는 상태로 임했다. 시선은 계속 판사를 향하고 있었으며, 변호인과 별다른 대화는 오가지 않았다. 재판부는 "입시의 공정성을 저해하고 입시 제도 전반에 대한 국민의 불신을...
가성비 브랜드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론칭 2024-02-29 13:22:44
자켓과 테일러드 자켓을 기본으로 코튼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 다채로운 베이직 의류 아이템을 2만 9,900원~ 7만 9,900원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월 21일 NC신구로점에 루엣의 첫 번째 매장을 열었다. 28일에는 뉴코아아울렛 일산점과 NC야탑점에 추가로 열었고, 이후 전국...
네달 만에 옷 10만장 팔더니…여성복 확대 나선 '갓성비' 브랜드 2024-02-29 10:29:08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이며 가격은 2만9900~7만9900원 수준이다. 루엣은 마케팅 비용, 물류 운송비 등 중간 비용을 생략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했다고 강조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의류 품질은 높이면서 백화점 유통망에서 판매하는 여성 의류를 3분의 1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랜드 로엠,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디자인…올봄엔 '오피스 코어'룩이 뜬다 2024-02-22 16:07:39
오피스룩에는 주로 정장 세트업, 블라우스, 슬랙스, H라인 스커트 등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아이템을 활용한다. 한국 대표 여성 오피스룩 브랜드로 꼽히는 로엠은 올해 오피스 코어 트렌드에 맞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로엠만의 로맨틱한 디테일 및 컬러를 담은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로엠은 올해로 출시 33주년을 맞은 ...
20대 신입 "박민영처럼 노출 의상 입고 출근했다간…" [이슈+] 2024-02-15 21:01:01
어렵다고 토로했다. 그는 "셔츠와 슬랙스 조합만 비즈니스 캐주얼이라고 보는 상사도 있고, 니트와 청바지까지 비즈니스 캐주얼로 보는 분도 있다"며 "주로 사무실에서 내근하는 직무라 사람을 직접 대면하는 일이 적은데 불편한 슬랙스와 셔츠를 매일 입는 게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다"고 전했다. 취준생 57%...
'외모 관리하는' MZ 멋쟁이들은 '이 바지'를 입는다…인기 폭발 2024-01-18 10:46:53
높았고,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 수요도 늘어난 결과란 설명이다. 조거팬츠와 슬랙스 판매량은 각각 103.%, 96.6% 늘어 두 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숏슬리브 판매량도 70.1% 늘어났다. 젝시믹스는 남성 의류 판매 증가 배경으로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그루밍족 열풍이 재확산되며 운동을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