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와인구독 서비스' 도입 2024-05-08 09:59:54
구매·픽업 서비스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와인 전문점 '오비노미오'(OVINOMIO)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5월 첫 추천 와인은 '배비치 말보로 소비뇽 블랑 외 2종'으로 선정했다. 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와인 시음회 초청 등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고, 500명을 추첨해 전동 와인 오프너 세트를...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최대 70% 할인), 메가박스(23일, 팝콘 및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플투쁠은 올해 4월 디지털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론칭 첫 달에만 참여자 30만명을 기록했다. 매월 특정일에 MZ(밀레니엄+Z세대)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철자도 몰랐는데 최소 4조 수익…월가 전설 "엔비디아 팔았다" [글로벌마켓 A/S] 2024-05-08 08:14:17
내렸고, 에너지 음료업체 셀시어스는 재고회전율 감소로 인해 1.7% 하락했다. 자동체 업체 페라리는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10.9% 늘었지만, 중화권 차량 판매 대수가 20% 감소한 여파로 6% 가량 하락했다. 시간외에서 실적을 공개한 레딧은 주당순손실 8.19달러로 시장 예상인 871달러를 웃돌고, 2분기 매출 전망치를 2억...
스벅 가격 올리면 美선 발길 '뚝'…한국선 '타격 없는' 이유가 2024-05-07 21:00:02
음료 브랜드들이 잇따라 가격을 올리면서 현지 소비자들이 발길을 끊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다만 국내 시장에선 비슷한 인상 조치에도 여전히 이들 프랜차이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배경이 주목된다. 치솟은 식음료비에 美소비자들 지갑 닫혀월스트리트저널(WSJ)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띠 하나 둘렀을 뿐인데"…음료 매출 400배 뛰더니 '대박' 2024-05-07 17:32:31
브랜드가 일본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컵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의 슬리브(포장 띠)를 둘러 대박을 터트렸다. 7일 글로벌타임스는 최근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밀크티 브랜드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제품 슬리브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이같이...
가정의 달 5월, 자녀를 위한 선물로 투자를 시작한다면… 2024-05-07 16:08:14
피자나 햄버거를 먹으면 으레 곁들이는 음료인 코카콜라 같은 기업도 쉽게 관심을 가질 법하다. 계좌를 만들어 주식의 존재를 각인시켜 주고, 기업의 주주가 되는 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어떤 의미인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자녀가 경제를 이해하는 좋은 첫걸음이 될 수 있다. ○ETF·TDF로 장기 변동성 대응첫 번째...
'반일 마케팅' 문구 한 줄에...판매량 '껑충' 2024-05-07 15:36:32
따르면 최근 일본 내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음료회사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제품 슬리브 사진들이 중국 소셜미디어에 올라왔다. 슬리브에는 "바다는 일본의 하수도가 아니다", "0.1%의 땅이 바다 70%를 오염시킨다"라고 적혀있었다. 이는 노동절 연휴(지난 1∼5일)에 일본으로 여행 간 중국인들이 우연히...
中음료회사 직원, 日서 컵 포장띠로 오염수 비판…제품 대박 2024-05-07 15:05:57
판매되는 음료의 컵 슬리브(포장 띠)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를 넣자 제품들이 대박을 터트렸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소셜미디어에는 최근 일본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음료회사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스타벅스서 1억5천만명 일회용컵 대신 개인컵 썼다 2024-05-07 11:23:41
음료를 주문할 때 에코별 적립을 선택하면 개인 컵 1개당 2개의 에코별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앱 '계정정보' '개인컵 리워드 설정'에서 할인이나 별 적립 중에 하나를 설정하면 된다. 스타벅스 별 12개를 적립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받는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샘스클럽이 본 중국 진출 유망 소비재는…건강식품·음료 2024-05-07 11:00:04
창고형 마트인 샘스클럽이 건강식품, 음료, 친환경 화장품 등을 한국 기업으로부터 구매하기를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샘스클럽 측이 최신 중국 소비 흐름에 맞춰 수입을 희망하는 물품 목록을 전해왔다면서 해당 상품군을 7일 공개했다. 샘스클럽 구매 담당자의 관심이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