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와인 전문 공간으로 영역 확대 2024-03-21 09:00:01
와인들과 함께 페어링한 음식은 참석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2024년을 맞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해외의 유명 와인 메이커들을 초대하는 의미있고 뜻깊은 행사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해 8월에 오픈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지하 1층부터 5층 루프탑...
롯데백화점, 미주대륙 프리미엄 와인 9종 단독 출시 2024-03-21 06:00:09
아시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특별 기획한 '더 마스터' 등이 포함돼있다. 롯데백화점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한 달간 해당 와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와이너리 샤또 린쉬 바쥬와 협업한 샤또 오바 따이, 샤또 옴드페즈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경민석 와인앤리커팀...
"한잔에 200원꼴"…위펀 '커피24', 1년간 400만 잔 마셔 2024-03-19 16:20:34
어우러지고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20~50대 직장인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가격까지 저렴해 기업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테라로사, 일리, 듁스커피, 카페뮤제오, 앤트러사이트, CK코퍼레이션즈 등 다양한 원두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커피24'만의 섬세하고 꼼꼼한 사후 관리와 맞춤 컨설팅 역시 많은 ...
집안 가득 봄으로 채워보세요 2024-03-19 16:11:31
특징이다. 에넥스의 ‘퓨어엔 수납장 시리즈’는 자신의 입맛에 맞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구성했다. 심플한 ‘높은 거실장 600’, ‘키 큰 수납장 800’ 등 사이즈와 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 에넥스의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 역시 생활 패턴에 맞춰 수납 기능을 맞춤 설계할 수 있다. 멀티장, 긴 옷장, 이불장...
에넥스, 화려한 호텔침대…통가죽 소파…"집안이 화사해졌어요" 2024-03-19 15:58:51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오롯 호텔침대 라인’은 올해 출시된 제품이다. 헤드보드와 조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취향에 맞춰 호텔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LPM평판, 템바, 웨인스코팅 3종의 헤드보드와 피오나 라운드, LED 삼각 회전 등 5종의 조명 중 선택할 ...
자연비책, 한방 재료 가득 담은 ‘진한 전통쌍화차’ 런칭 2024-03-18 09:38:40
고유의 단맛으로 젊은층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풍부한 맛과 영양을 모두 즐기고 싶은 이들을 만족시킬 진한 전통쌍화차는 먹기 용이한 파우치 타입(1팩 100ml)으로 출시되었으며, 한 상자에 총 10팩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내·외부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미세먼지와 높은 일교차로 감기가...
"마시면 꿀잠" 원정성형 관광객에 입소문…해외서 돌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17 11:00:02
늘리는 중이다. 약국 체인인 온누리약국 등 오프라인을 비롯해 쿠팡,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100mL 용량이라는 점을 내세워 롯데·신라·신세계면세점에서도 제품을 팔고 있다. 향후 아동용 제품, 해외 현지인의 입맛을 반영한 제품 등을 새로 내놓으며 고객들을 더 끌어모은다는 계획이다....
"싸게, 더 싸게"…불붙은 '주류 최저가' 경쟁 2024-03-17 09:29:03
초 출생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BGF리테일 주류팀 조희태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다양한 플레이버 막걸리가 출시되며 막걸리 주 소비층이 기존의 중장년층에서 20·30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춘 트렌디한 주류를 지속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GS25)...
'들썩이는 물가, 술이라도'…편의점 최저가 주류 출시 경쟁 2024-03-17 09:01:49
한 젊은 층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춘 트렌디한 주류를 지속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를 선보인다. 맥키스컴퍼니와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기획·개발한 상품이다. 같은 양의 페트 소주보다 약 15% 저렴해 소비자가가 3천원을 밑돈다....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펼치기로 했다. 다음달에는 서울과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했다. 진로골드를 국내 1위 소주 브랜드 참이슬, 제로 슈거 소주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