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투자! 대 단지내 상가가 답이다! 배곧 신도시 로얄팰리스 스트리트형 상가로 인기!

입력 2015-10-13 12:58  



상가 투자의 대한 열기가 뜨겁다. 전세난이 심각해 지면서 대규모 브랜드단지, 경기도권에 신도시화가 가속화 되면서 메머드급 단지 내 상가의 대한 투자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중심 상업지역에 있는 메머드급 단지 상가는 대단위 고정수요 확보는 물론,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어 분양과 동시에 완판이 이루워 지는 매진 사태가 속출 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시흥 배곧신도시 상업지역에 들어설 다인 로얄팰리스 상가가 주목 받고 있다. 배곧 신도시 중심상업용지에 지어지는데다, 서울대 국제 캠퍼스와 대형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공원을 자연스럽게 연계하는 중심축에 위치해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기 때문이다.

특히 배곧신도시의 배곧신도시의 56,000여명의 길목상권으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마트, 복합쇼핑몰을 이용하는 유동인구와 시화, 반월, 남동 스마트 허브의 38만여명의 근로자들은 물론 로얄팰리스 상가는 720세대 아파텔 단지 내 상가로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배후 수요가 든든하다.

현재 1차~4차 각 32호실씩 총 128호실이 분양중이며, 단지 중앙으로 집결하는 스트리트몰 형태의 상가 배치와 중앙 공원에 중앙분수대가 설치되어 상가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로얄팰리스 스퀘어스트리트 몰은 서울대학교 국제 캠퍼스 개교 이후부터는 대학생들의 수요를 흡수의 제1의 대학가 상권으로 높은 집객력을 갖췄다.

전층의 층고를 5.5M~7M로 시공, 복층형 점포에 테라스를 접목,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해 분양면적 보다 넓은 실사용 면적으로 임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고 임대료 책정이 유리해 상대적으로 높은 투자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중론이다.

특히 복층상가로 구성되어 1개 점포에서 2배의 수익창출이 가능해 벌써부터 투자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거기에 동급 최고의 전용률을 갖춰 전용면적 대비 최저 분양가를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대 신도시 수혜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높은 수익률이 기대되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로 연일 성황"이라며 "각종 개발호재에 따른 프리미엄 기대가 높아 상가에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마감을 눈앞에 뒀다"고 전했다.

또한 상가 홍보관이 배곧신도시 현장에 위치 해 있어 실제 공사현장을 볼 수 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실시하여 투자의 실익을 더욱 높였다. 문의는 031-439-2055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