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박원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오는 28일 정오 발표한다.
지난 19일 밤 10시 음원 공개일이 확정된 박원과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원의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환한 햇살이 내리쬐는 카페에서 기타를 들고 있는 박원과 우아한 레드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수지가 건너편에 앉아 서로를 다정하게 마주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포착해낸 티저 이미지에 팬들과 대중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박원과 수지의 인스타그램 ‘앨범 교환 인증샷’을 통해 예고했던 콜라보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는 박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듀엣 곡으로 알려졌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원과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표 소식은 ‘음색 깡패들의 미친 조합’이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실력파 뮤지션 박원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이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는 동시에 감성 뮤지션으로 떠오르는 수지의 만남이 얼마나 설레는 결과물을 만들어낼지에 팬들은 물론 음악관계자들도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원과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는 오는 28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