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 진행

입력 2017-10-11 05:29   수정 2017-10-11 05: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가 또 한번 전세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보다 실제적으로 돕기 위한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을 진행한다.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는 단순히 기존 시각장애인들의 편의를 돕기 위한 모금 운동이나 지원비 마련을 위한 캠페인을 넘어 전세계 어린이들의 시각 장애와 실명 예방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되지 않도록 지원하는 한 단계 앞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첫 번째 실행안으로 록시땅은 안경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한두 개쯤 가지고 있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안경테들을 기부 받아 탄자니아를 비롯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시력 보정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록시땅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안경테를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으로 기부하는 기증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여행용 샘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연계 활동으로 시각장애인들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정된 10월 15일 ‘흰 지팡이 날’을 맞아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국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수마다 1천원씩을 적립해 국내 사회복지 전문단체인 하트-하트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1주일간 모인 판매 후원금은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돕는데 사용된다.
이 밖에도 록시땅은 수제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을 운영하고 있는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 대표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메뉴판을 제작해 글래머러스 펭귄에 비치하고, 그녀와 함께 시각장애를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초청해 후각과 촉각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에는 매년 기프트 시즌을 맞아 준비하는 감사카드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넣어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각장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등 시각장애인 후원은 물론 시각장애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과 주의를 환기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