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美 NBC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쇼'로 첫 신곡 컴백 무대

입력 2020-06-19 16:10  




블랙핑크(BLACKPINK)의 컴백 무대가 미국 NBC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쇼`로 확정됐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 음악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곡 `How You Like That`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글로벌 톱그룹다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블랙핑크는 오는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서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기다린 컴백인만큼 물리적 제약을 뛰어넘어 화상으로나마 전세계 팬들을 만나 소통을 이어간다.

블랙핑크의 출연 소식은 18일(현지시간) 방송된 `지미 팰런쇼`에서 진행자 지미 팰런이 직접 소개하며 공식화했다. 방송 말미 아이들과 함께 친근한 모습으로 방송을 이어가던 지미 팰런은 "다음주, 블랙핑크가 우리의 쇼에 출연해서 굉장히 기대된다"고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미 팰런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토크쇼 시청률 1위의 심야 토크쇼이다. 게스트로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등 영향력 있는 정치인은 물론, 레이디 가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이다.

블랙핑크의 글로벌 행보는 가히 독보적이다. 2019년 `Kill This Love` 활동 당시 K팝 그룹 최초로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 Arts Festival) 무대에 서며 전세계 음악인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미국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CBS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와 ABC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GMA)`에 연달아 출연하며 미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는 최근 레이디 가가(Lady Gaga)와의 협업곡 `Sour Candy`로 컴백 전 전 세계 음악시장을 뜨겁게 달궜다. `Sour Candy`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100`에서 2주 연속 차트에 진입하는 기록을 세웠고,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40` 차트에서도 K팝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2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 발표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께 첫 정규 앨범을 예고했다. 또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리얼리티 ‘24/365 with BLACKPINK’를 론칭해 글로벌 팬들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