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지켜봤죠. 비상장 초기 기업들을 투자하러 다니거나, 미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표님들과도 인연을 맺게 됐죠. 투자 검토하던 마스크팩 회사였던 이미인을 매각주선 했고, 2017년 마스크팩을 만드는 '얼트루'라는 회사를 설립하면서 본격적으로 업계에 뛰어들게 됐죠." Q. 마스크팩이 한창 인기였던 시기였습니다....
카라, 노사 내홍 '점입가경'…"동물 상습 폭행" vs "전부 허구" 2024-06-07 14:44:15
동물단체다. 식용개 도살장의 실태를 알리고 '개 식용 금지법' (개의식용목적의사육·도살및유통등종식에관한특별법) 정국을 이끌며 몸집을 키웠다. 하지만 활동 과정에서 노사갈등이 불거지며 시민단체 최초로 민주노총 산하 노조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탈세 정황 묻으려고 동물 폭행 간부 옹호" 카라 노동조합은...
맥라렌, 브루노 세나와 함께 아일톤 세나 우승 레이스 재현 2024-06-07 09:29:07
함께 라는 의미의 '세나 셈프레(senna sempre) 리버리' 를 전시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업사이클 롱보드 '레드닷 디자인' 수상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 알리기 최선..고객 경험 강화 ▶ 차봇모빌리티, 홈쇼핑서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송도 미인가 국제학교 폐교 '날벼락' 2024-06-05 18:33:59
거짓 정보를 알리고 재학생 수를 부풀리는 등 허위로 홍보했다고 주장했다. 학부모 B씨는 “입학 상담에서는 아이 또래 학생이 10명 있다고 해 등록했는데 개교 날 보니 해당 학년에 우리 아이 한 명뿐이었다”며 “환불을 거부하니 ‘울며 겨자 먹기’로 아이를 학교에 보내왔다”고 말했다. 교사 부족으로 수업도 파행을...
'범삼성家' 신세계-CJ 뭉쳤다…정용진 '윈윈' 승부수 뭐길래 2024-06-05 18:31:01
파는 셀러 배송 물량까지 쿠팡이 가져갔다.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 e커머스 택배 일감을 확보해 버텼지만 이 물량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불투명하다. 알리와 테무 등의 이용자가 지난 4, 5월 연속 감소세를 보이는 등 정점을 찍었다는 분석까지 나온다. 신세계와 물류 협업이 CJ 입장에서도 간절했던 것이다. CJ는 미디어...
[단독]"1년치 학비 냈는데"...송도 비인가국제학교 '먹튀' 폐교 2024-06-05 16:22:17
씨가 졸업생 진학에 대한 거짓 정보를 알리고, 재학생 수를 부풀리는 등 허위로 홍보해 환불을 요구했다고 주장한다. 학부모 B씨는 “입학 상담에서는 아이 또래 학생이 10명 있다고 해 등록했는데 개교날 보니 해당 학년에 우리 아이 1명 뿐이었다”며 “환불을 거부하니 ‘울며 겨자먹기’로 아이를 학교에 보내왔다”고...
'환경의 날' 맞아, '닷슬래시대시' 등 스타트업계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4-06-03 10:12:14
심각성을 알리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기 위해 스타트업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회용품 사용하기, 가까운 거리는 도보 이용하기,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등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손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부터 가치소비를 돕는 친환경 기획전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닷슬래시대시,...
알리·테무 공습에 '할인 행사' 늘렸더니…유통업계 '매출 폭발' 2024-05-28 11:00:01
한국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의 매출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알리·테무를 견제하기 위해 온라인 유통업체들이 공격적인 할인 행사를 벌이면서 온라인 유통매출이 크게 늘었다. 28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4월 오프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전년 대비 0.2% 감소한 7조700억원을 기록한 반면,...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다만 알리와 테무 등에서 공급되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과 품질에 대한 불만도 불거지는 상황이다. 한편 1만원대 이하의 화장품 제품으로 주목받은 다이소는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알리와 테무 등에서 공급되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불만도 높아지고 있어 정부 차원에서 제품 감시 과정을 강화하는 등의 조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들 C-커머스와 더불어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의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