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국내 상륙…BMW 'XM 레이블' 출시 2025-12-08 11:17:50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최고출력 748마력의 강력한 성능에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만의 여유로운 공간감, 플래그십 모델 특유의 럭셔리한 감성을 결합해 독보적 콘셉트로 탄생했다. XM 레이블에는 최고출력 585마력 M 트윈파워 터보 V8 엔진과 197마력 전기모터가 결합된 새로운 M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돼 합...
BYD코리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신규 전시장 오픈 2025-12-08 09:22:27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국내 BYD Auto 전시장 최초로 BYD의 럭셔리 플래그십 양왕(Yangwang) U9을 오는 14일까지 특별 전시한다. 제로백 2.36초를 자랑하는 하이엔드 모델의 전시를 통해 BYD의 최첨단 기술을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BYD코리아는 시티몰·커뮤니티형 쇼핑 공간 등...
캐주얼은 무신사, 명품은 신세계V…쇼핑대목 최대 수혜 2025-12-07 18:14:39
잡기 위한 가격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분석이다. 한 패션업체 관계자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층이 기존 보세 의류 플랫폼에서 쉬인 등 C커머스 플랫폼으로 일부 옮겨 가는 현상이 나타났다”고 전했다. 쉬인의 11월 신용카드 결제금액은 43억원으로, 작년 11월 대비 201.9% 급증했다. 패션 대기업의 온라인 플랫폼 중에선...
롯데백화점, MZ세대 몰려들자 잠실점 3조 매출 조기 달성 2025-12-07 16:54:31
한 롯데백화점 본점은 외국인 연평균 매출 증가율이 무려 70%에 달했다. 이런 성과는 롯데백화점이 본점과 잠실점에 K패션 전문관을 열고, 하이 주얼리 브랜드를 보강해 ‘럭셔리 롯데타운’의 위상을 강화한 덕분이다. 롯데백화점은 또 서울 강남과 강북을 대표하는 두 점포의 합작으로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을 기록했다....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한 점은 이 거대한 홍보의 장에서 루이비통은 신제품 등 당장 팔고 싶은 상품을 내세우기보다는 역사나 제작 과정, 장인 정신 등과 같은 브랜드 근본 요소를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 다소 수익성을 제한할 수 있는 선택이다. 이는 최근 명품 시장의 분위기와 맞닿은 전략으로 풀이된다. 루이비통과 같은 LVMH 소속 다른 명품...
'롯데타운’ 성과 가시화…잠실·명동 2년 연속 합산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9:21
위한 럭셔리 팝업 공간 '더 크라운'을 운영했다. 백화점 본관 역시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등을 통해 2030 세대 유입을 늘리며 신규 고객 유입에 기여했다. 그 결과 잠실점의 2030세대 매출은 전년 대비 15%, VIP 고객 매출은 25% 증가하며 질적·양적 성장을 동시에 이뤄냈다. 이러한 성장에...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4:59
등 럭셔리 시계 및 쥬얼리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백화점 본관은 2층에 1,500평 규모의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2호점을 열었다. 7층에는 확대되는 러닝 수요에 맞춰 '리투', '샥즈', '디어밸런스' 등 러닝 상품군을 넣었다. 롯데타운 잠실의 올해 방문객 수는 11월까지...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연속 연매출 5조…"신르네상스 시대" 2025-12-07 08:40:56
등 각 플랫폼의 강점을 특화한 재단장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월드몰은 올해 60여개 매장을 재편하고 '무신사스탠다드스포츠' 등 초대형 제조·유통 일괄 브랜드(SPA)와 트리밍버드·스탠드오일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 에비뉴엘 잠실은 '샤넬' 등 핵심 매장...
요즘 SNS서 난리 난 '인생 짬뽕' 뭐길래…"가격 실화냐" 2025-12-06 10:50:24
이 짬뽕에 들어가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꽃게 등 식자재들이 최근 3년간 50% 가까이 올랐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호텔신라는 앞서 서울신라호텔에서 역대 최고가(50만원) 크리스마스 시즌용 프리미엄 케이크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The Finest Luxury)’도 내놨다. 제철 송로버섯(트뤼프)이 들어간 이 케이크는 호텔...
루이비통 트렁크에 로봇과 망치질…171년 역사와 혁신 공존하는 이곳 2025-12-05 23:12:18
럭셔리 브랜드가 사랑하는 건축가로 유명하다. 그 역사의 경험은 1층 매장 입구에서부터 시작된다. 루이비통의 가방 모델 부아뜨 샤포(Boite Chapeau)로 둘러 싸인 터널형의 통로가 방문객을 반긴다. 17~19세기 유럽에서 모자는 귀족들에게 중요한 사치품이었다. 모자가 크거나 화려할수록 부와 신분을 상징한 상징한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