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더스애드,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 20관왕 달성 2024-02-20 10:33:05
영향력을 미치는 디지털 중심의 종합광고대행사를 표방하는 위더스애드(대표이사 노대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에서 대상 및 그랑프리를 포함 총 20관왕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위더스애드는 원스톱솔루션 역량을 기반으로 ‘본질을 꿰뚫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압도적인 콘텐츠 제작능력,...
배민 '정률제' 수수료 확산…"배민 많이 가져가 음식값 오를 것"(종합) 2024-02-19 15:58:06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각각 이름을 바꿨다. 소비자가 쓰는 '배민배달'(한집·알뜰배달)은 업주들에게는 '배민1플러스' 상품이다. '가게배달'은 업주가 '울트라콜'이나 '오픈리스트' 상품에 가입해 광고로 가게를 노출한다....
배민 '정률제 논란'…업자들 "매출 늘수록 수수료 많이 가져가" 2024-02-19 06:33:01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각각 이름을 바꿨다. 소비자가 쓰는 '배민배달'(한집·알뜰배달)은 업주들에게는 '배민1플러스' 상품이다. '가게배달'은 업주가 '울트라콜'이나 '오픈리스트' 상품에 가입해 광고로 가게를 노출한다....
프로그레스미디어, 2023년 당근 공식 대행사 중 최상위 매출 달성 2024-02-16 14:49:33
네이버와 카카오의 공식 광고 대행사 대행권을 보유하고 다양한 클라이언트 광고를 진행한 15년 업력의 광고 대행사이다. 당근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생활 커뮤니티 앱으로 이웃과 쉽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대표 중고 거래 앱이며, 개인 간 거래 중개 서비스를 중심으로 성장하여 구매 의도를 가진...
김태호 PD·이진주PD·이효리 뭉친 JTBC, 올해는 다를까 2024-02-16 10:02:08
대행사'에 이어 다시 한번 JTBC와 손을 잡는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로 이보영은 사라진 남편을 쫓는 아내 나문영 역을 맡았다. 앞서 이보영은 지난해 '대행사'에서 광고회사 최초 여성...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 참여 2024-02-16 09:01:48
결성한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구는 유동 인구, 시청·주목률 등 광고 효과 분석과 광고대행사 및 매체사, 소비자 연구기관, 기업 마케팅 부서 등 다양한 수요자가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플랫폼 구축에 필요한 중장기 전략 수립을 위해 만든 민관 협의체다....
"당첨 안 된 로또, 코인으로 드려요"…기막힌 사기 주의보 2024-02-15 10:47:11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카드 대행사 또는 복권 수탁사업자(동행복권) 등을 사칭해 결제 및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도 생겨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15일 동행복권은 카드 대행사 직원을 사칭해 당첨되지 않은 로또복권의 구매금액을 환급해준다는 안내를 통해 보이스피싱을 시도하는 사례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사칭...
'불법 선거자금' 사르코지 前프랑스 대통령 2심도 유죄 2024-02-14 23:21:46
대통령이 고용한 홍보대행사 비그말리옹이 선거 운동 기간 사용한 금액은 최소 4천280만유로(약 588억원)로, 한도인 2천250만유로(약 309억원)를 훌쩍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검찰은 수사 과정에서 사르코지 전 대통령이 비그말리옹의 영수증 조작 사실을 알았다는 점을 입증하지 못했으나 법원은 사르코지 전 대통령이...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 일본 광고대행사와 파트너십 계약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이 일본 종합광고대행사 플래그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 과정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마케팅부터 협업 제안과 결과 분석 등을 제공한다. 매일 100만건 이상의 SNS 채널 데이터를...
"보고 눈물 흘렸다"…'기아 EV9' 美 슈퍼볼 광고 반응 폭발 2024-02-14 09:10:54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이노션의 미국 크리에이티브 전문 대행사인 D&G(David&Goliath)가 제작했다. 영상은 피겨 스케이터를 꿈꾸는 10대 소녀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소녀는 스케이팅 경기를 완벽하게 마친 후 관객석의 아버지 옆 빈자리를 바라보며 슬픈 표정을 짓는다. 이를 알아챈 아버지는 소녀와 함께 EV9을 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