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상반기 패션 트렌드 '라컬베'가 이끌었다 2025-07-18 11:16:26
스투시를 위협하고 있다. 전년 동기 대비 '베이프'의 거래액이 남성은 426%, 여성은 741%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베이프'의 인기는 아이돌 사복 패션과 아디다스 협업 컬렉션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라이즈, 엔시티, 투어스 등 인기 아이돌 착용 영향과 지난 4월 출시된 아디다스X베이프...
국대 출신 마라토너와 달려볼까, 백두산 트레일러닝·트레킹 패키지 2025-07-17 09:40:44
및 러닝 전문가로 아디다스에서 트레일러닝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투어에서는 박 코치의 트레일러닝·트레킹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한정협 놀유니버스 SIT(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늘어나는 트레일러닝 및 트레킹 인기를 반영해 백두산 자연경관에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114세' 최고령 마라토너…뺑소니 사고로 숨져 2025-07-16 19:22:36
데이비드 베컴, 무하마드 알리와 함께 아디다스 광고 캠페인에도 등장했다. 키 178㎝, 몸무게 52㎏인 그는 평소 차와 카레를 곁들인 토스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X(옛 트위터)에 "파우자 싱은 뛰어난 운동선수였고, 강한 의지의 소유자였다"고 남기며 애도를 표했다. (사진=연합뉴스)
무신사, 강남에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 연다…"130여개 브랜드 입점" 2025-07-16 10:32:52
있는 스니커즈도 선보인다. 또한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숍인숍 브랜드로 입점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는 국내 패션 편집샵 중 유일하게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성수와 홍대 등 주요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신사 스토어 강남 또...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열어 2025-07-16 09:20:39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포함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숍인숍(shop-in-shop) 브랜드로 입점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는 국내 패션 편집숍 중 유일하게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무신사 스토어 강남도 글로벌 고객에게 주목받는 K-패션 대표 편집숍으로...
대박 난 홍콩 로봇주…4800억 몰려 2025-07-15 18:00:23
월마트, UPS, 지멘스, 아디다스 등 800개 이상 고객사에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실적도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긱플러스의 지난해 매출은 24억900만위안으로 전년 대비 12.41% 증가했다. 최근 3년간(2022~2024년) 연평균 매출이 118.5% 급증했다. 주요 고객 재구매율은 84.3%에 달한다. 해외 매출 비중은 70%...
4050 아재들, 요즘 핫하다는 '러닝화' 신더니…난리 난 이유 2025-07-12 10:05:02
런 클럽(NRC)’, 아디다스의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 데상트의 ‘팀 델타프로’ 등이다. 소모임 형태로 운영되는 이 커뮤니티들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참가자들과 함께 뛰고 기록을 공유하면서 브랜드 팬덤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 체험형 마케팅으로 2030 소비자 이탈을 막고 젊은 이미지의 브랜드로 인식되려는...
KT "국산 AI 믿:음 2.0, 한국어 AI 성능 평가서 국내 1위" 2025-07-09 10:56:04
확산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AI 브랜드 'K 인텔리전스'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K 럭키 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축구선수 이강인, 아디다스와 협업한 AI 이강인과 대화, 대형 미디어월을 활용한 증강현실(AR)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단독] 무신사, 中 시장 뚫는다…대륙 다시 두드리는 K패션 2025-07-08 18:07:52
무신사가 손잡은 안타스포츠는 나이키, 아디다스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스포츠 의류 회사다. 안타, 데상트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지난해 매출은 708억위안(약 13조4900억원)에 달했다. 그동안 안타스포츠는 코오롱, 휠라 등 국내 스포츠 패션 브랜드와 주로 협력했다. 캐주얼·스트리트 패션을 전문으로...
방문객 100만 명 넘긴 대구치맥페스티벌 폐막 2025-07-07 11:42:37
홍보 콘텐츠 부문에서는 더현대, 아디다스 등과 작업해 온 KKEKK작가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콘셉트의 조형물과 포토존을 선보였다. 또한, 오직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쿨링백, 에코백, 파우치 등 MD 상품도 높은 인기를 끌며 약 1100만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해외 관람객 유치를 위한 시도도 눈에 띄었다. 클룩(Kl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