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골프대회 열어 스포츠 생중계 시도 2023-06-13 16:17:05
경영진이 이 사안을 1년 이상 논의해왔다고 전했다.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와 애플TV+, 컴캐스트의 피콕 등 다른 OTT 업체들은 이미 미국프로풋볼(NFL), 미국프로야구(MLB) 등 스포츠 중계권 사업에 뛰어들었다. OTT 업체들은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면 신규 가입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물론 광고 판매 수익도 끌어올릴 수...
6월 12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6-12 08:08:55
(아마존) 넷플릭스처럼 아마존도 이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요금제를 도입합니다. 광고 사업을 강화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인데요. 목요일 장에서는 웰스파고의 비중확대 의견에 힘입어서 2% 올랐고 일주일 간 1% 빠졌습니다. (알파벳) 알파벳 소식도 살펴보겠습니다. 구글이 이제 사무실...
긴축경영 아마존, 디즈니+·넷플릭스 이어 OTT 광고요금제 검토 2023-06-08 09:42:02
검토 아마존, 광고주들 프라임비디오 광고 선호에 방안 고심 중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디즈니+와 넷플릭스에 이어 아마존도 자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프라임비디오에 '광고 요금제' 도입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7일(현지시간) 복수의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6월 8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6-08 08:41:04
(아마존) 아마존도 이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요금제를 도입합니다. 광고 사업을 강화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인데. 앞서 넷플릭스나 디즈니+같은 경쟁사들이 광고 요금제를 도입하면서 이제 스트리밍 플랫폼 업계 전반으로 이런 광고 요금제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어펌홀딩스)...
확산되는 광고 요금제…아마존도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요금제 도입 2023-06-08 03:15:59
아마존과 거래하는 광고주들에 따르면 아마존은 넷플릭스나 디즈니+와 같은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처럼 프라임 비디오에도 광고 요금제를 도입하는 것을 간절히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존이 광고 요금제를 도입하게 된다고 가정했을 때 광고 구매 수요자들은 현재 광고가 없는 프리미엄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
"남 좋은 일 이제 그만"…IP 전쟁은 시작됐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5-28 08:28:10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무섭게 늘리고 있다고 알려진 아마존프라임비디오까지 글로벌 OTT(Over The Tap) 플랫폼들의 무서운 기세와 함께 "하청업체로 전락하지 않겠다"는 국내 방송사, 제작사들의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넷플릭스가 향후 4년간 K-콘텐츠에 25억달러(약 3조3000억원)를 투자하겠다고 밝혔지만, 고유...
골드만삭스가 뽑은 최선호주는 이 기업…"확고한 수익개선 여력" 2023-05-24 18:29:42
노트에서 “(선호도 순으로) 아마존, 우버, 메타가 올해 남은 기간에서 가장 강력한 위험 대비 보상을 제공하는 세 가지 기술주”라고 밝혔다. 이어 “이 빅테크 기업들은 확고한 시장 위치와 마진 개선 능력으로 2023년 후반에 발생할 수 있는 불안정한 환경을 견뎌낼 것”이라고 보았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일제 강점기에 나타난 구미호, 동남아 휩쓸어…'구미호뎐1938' 열풍 2023-05-23 10:38:42
플릭스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이 전세계 19개 국가에서 아마존프라임비디오 TV쇼 부문(영어/비영어 콘텐츠 포함) TOP10 안에 랭크된 것으로 나타났다. 19개국 가운데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요즘 누가 TV 봐요"…시청률 1위 대박난 방송 관계자의 한탄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5-21 07:27:11
케이블 채널로 송출됐던 스포츠 경기를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현지 언론들은 케이블TV를 해지하고, 넷플릭스와 애플TV+,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하는 시청자들이 증가하는 현재 상황이 ESPN의 수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보라! 데보라’ 윤현민, ‘겉바속촉’ 매력으로 안방극장 심장 저격…'로코 장인의 저력' 2023-05-19 12:00:08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등 17개국에서 톱10에 들며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최종회까지 단 2회까지 남은 가운데 윤현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