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K-젤리`, 중국·베트남서 누적 판매 5,000만 개 넘겨 2020-08-27 10:58:10
젤리밥` 등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끈 성과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오리온 젤리는 지난해에는 베트남에 진출해 현지 시장 선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마이구미`가 2018년 출시 이후 매년 6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베트남에서도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2020-08-27 09:57:16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은 젤리 제품 '마이구미'·'왕꿈틀이'·'젤리밥'이 중국과 베트남에서 올해 1∼7월 5천만개 팔리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를 두고 "작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한...
中·베트남서 폭풍성장…오리온 '최대 실적' 2020-08-07 17:25:52
실적이다. 오리온이 역점을 두고 추진한 해외 사업이 이번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법인이 두 자릿수 이상으로 눈에 띄게 성장하며 17%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했다. 중국에서는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5.1%, 영업이익은 54.1% 증가했다. △데이터에 기반해 정확하게 수요 예측을...
"고맙다 해외시장"…오리온, 코로나 뚫고 최대 실적 기염 2020-08-07 15:08:06
862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지속적으로 펼쳐 온 효율과 수익 중심의 경영이 성과로 이어졌다"며 "중국과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법인이 두 자릿수 이상으로 눈에 띄게 성장하며 17%대 영업이익률을 달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중국 법인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5.1%, 영업이익이 54....
오리온, 상반기 영업익 사상 최대…해외 법인 호조로 1,832억 2020-08-07 14:47:01
15.1%, 영업이익은 54.1% 늘었다. 오리온은 스낵과 젤리 등이 고성장을 했고, 김으로 만든 김스낵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면서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밝혔다. 하반기에는 단백질 바와 에너지 바를 통해 중국 뉴트리션 바(영양 바)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소매점 전용 스낵의 판매를 강화해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오리온 상반기 영업이익 1천832억원…사상 최대 실적(종합) 2020-08-07 14:11:31
15.1%, 영업이익은 54.1% 늘었다. 오리온은 스낵과 젤리 등이 고성장을 했고, 김으로 만든 김스낵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면서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밝혔다. 여기에 데이터에 기반해 정확하게 수요 예측을 하고, 매출이 늘어날수록 이익이 극대화되는 사업 선순환 구조가 확립된 것도 영업이익이 급성장한 비결이라고...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에너지바` 중국 출시 2020-07-28 15:25:03
견과류, 과일, 시리얼 등을 함유하고 있고, 지방을 태워 에너지로 만들어주는 L-카르니틴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초코바 일색의 국내 시장에 뉴트리션바 카테고리를 새롭게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리온 관계자는 "파이, 스낵, 껌, 젤리 위주의 중국 시장에 단백질바와 에너지바를 출시하게 됐다"며 "중국시장에서...
오리온 닥터유 중국 진출…단백질바·에너지바 중국 출시 2020-07-28 10:47:23
기자 = 오리온은 28일 중국에서 닥터유 단백질바와 에너지바 생산·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닥터유 단백질바는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어 헬스족이나 홈트레이닝족 사이에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오리온은 소개했다. 닥터유 에너지바는 견과류, 과일, 시리얼 등을 함유하고 있고, 지방을 태워 에너지로 만들어주는...
단무지·삼겹살·똥 모양…이게 다 젤리? 2020-07-22 18:01:28
젤리 시장의 강자였던 하리보의 ‘해피 콜라’, 오리온의 ‘마이구미’를 제쳤다. 똥모양구미는 콜라맛 젤리다. 콘셉트에 충실하기 위해 상품 뒤에 물티슈도 넣었다. 단무지 모양 젤리는 파인애플 맛으로 실제 단무지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었다. 재미있는 모양과 콘셉트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 GS25는...
'펀슈머' 트렌드에 편의점 '이색 젤리' 전쟁 2020-07-22 15:33:47
신제품인 '똥모양구미'와 '단무지모양 젤리'가 젤리 100여종 중 각각 매출 상위 4위와 7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젤리 시장의 강자였던 하리보의 '해피 콜라', 오리온의 '마이구미'를 제쳤다. 똥모양구미는 콜라맛 젤리다. 콘셉트에 충실하기 위해 상품 뒤에 물티슈도 넣었다. 단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