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인증샷 욕구 자극"…오리온, 딸기 신제품 3종 인기 2019-03-19 10:20:51
오리온은 ‘마이구미 딸기’,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등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들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딸기 열풍의 원인은 딸기 특유의 상큼한 맛과 화사한 비주얼이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며 2030 여성들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란 분석입니다....
오리온 "봄 겨냥 딸기 신제품 불티" 2019-03-19 10:05:33
= 오리온은 봄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각종 딸기 신제품이 수백만개 씩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은 "딸기 특유의 상큼한 맛과 화사한 외관이 SNS에서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이삼십대 여성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인스타그램에 '#딸기'로 검색하면...
마이구미를 '핸드백 속 간식'으로 키운 주역 2019-03-17 17:23:41
지난해 2000억원을 넘어섰다.국내 젤리 시장의 성장은 제과 4사 중 유일하게 자체 생산공장을 갖고 있는 오리온이 주도하고 있다. 마이구미, 젤리밥, 젤리데이, 왕꿈틀이, 아이셔 등 오리온의 5대 젤리 브랜드는 지난해 520억원의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2003년부터 오리온에서 껌·캔디·젤리를 개발하고...
유통업체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이마트, 100억원 물량공세 2019-03-08 10:19:57
일본 '오리히로 곤약 젤리'는 물론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가 포함된 '츄파춥스+카카오 피규어'와 '롯데 라인프렌즈 캔디·젤리' 등도 선보인다. 이마트 자체브랜드 상품인 피코크의 디저트나 초콜릿, 캔디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오리온·해태·크라운·농심 5개...
식음료업계는 '딸기축제'…"봄 나들이객 잡아라" 열전 2019-03-05 06:03:00
라인업도 추가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을 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올해 세 번째인 이번 한정판은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와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등으로, 딸기를 비롯해...
오리온, 국내서 사상 최대 실적…"간편대용식 성공 덕분"(종합) 2019-02-14 18:27:20
2배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오리온은 "올해도 스낵·파이·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간편대용식·디저트 사업을 강화하고, 음료·건강기능식품 등 신규 사업을 본격화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음료 사업은 올해 하반기 제주도에 공장을 완공해 프리미엄 기능성 물...
오리온 `아이셔` 역대 최고 성장률…매출액 전년비 240%↑ 2019-01-08 16:37:04
있습니다. 올해에도 오리온은 젤리 시장이 확대되는 것에 착안해 ‘아이셔 젤리 레몬맛’, ‘아이셔 젤리 블루에이드맛’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쫄깃한 식감에 사우어 파우더(Sour Powder)와 사우어 잼(Sour Jam)을 더해 아이셔 만의 짜릿한 신맛을 연속 2번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모양 역시 앙증맞은 고양이 캐릭터를...
오리온 아이셔, 출시 30주년에 역대 최고 성장률 2019-01-08 11:43:02
인기를 끌며 판매가 급증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오리온은 젤리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 올해 아이셔 젤리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출시 초기 마니아층을 형성한 브랜드가 라인업 확대를 통해 대중화에 성공한 사례"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리온 '아이셔', 지난해 매출액 전년比 240% '껑충'…신제품 효과 톡톡 2019-01-08 07:17:39
등 댓글과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올해에도 오리온은 젤리 시장이 확대되는 것을 고려해 '아이셔 젤리 레몬맛', '아이셔 젤리 블루에이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쫄깃한 식감에 사우어 파우더(sour powder)와 사우어 잼(sour jam)을 더해 아이셔 만의 짜릿한 신맛을 연속 2...
오리온, 1∼3분기 영업익 2천119억…작년보다 72.9%↑ 2018-11-14 16:38:16
있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스낵·파이·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리온 중국 법인은 신제품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매점 매대 점유율 회복과 '티몰'·'징둥닷컴' 등 온라인 채널 확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15.5% 성장했다. 영업·물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