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지난해 영업이익 3,756억원…2년 연속 최대 실적 2021-02-03 16:44:34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오리온은 올해 중국에서 양산빵과 그래놀라 등 아침 대용식 제품과 김스낵, 젤리, 견과바 등 신제품도 공격적으로 출시해 성장세를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제주용암천’(하오리요우 롱옌취엔)의 입점을 확대해 글로벌 물시장 공략에도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베트남 법인 매출액은 2,920억...
오리온 작년 영업이익 3천756억원…2년 연속 최대(종합) 2021-02-03 15:26:49
출시한 '닥터유 견과바'는 1천200만 개 넘게 팔렸다. 오리온은 올해 중국에서 양산빵과 그래놀라 등 아침 대용식 제품과 김스낵, 젤리, 견과바 등 신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베트남 법인 매출액은 2천920억 원으로 15.7%, 영업이익은 637억 원으로 33.2% 증가했다. 베트남에서 쌀 스낵 '안'은 쌀과자...
다시 팔리는 과자…'오리온#간식이필요해' 성탄절 한정판 2020-12-01 10:46:38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이다 .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오리온, 창사 이후 3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천78억(종합) 2020-11-09 17:32:15
맛이 인기를 끌며 3분기 매출이 70억원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3분기에 출시한 '초코파이 요거트', '포카칩 에그요크' 등 파이·스낵 신제품으로 고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편의점과 체인 스토어를 대상으로 한 영업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러시아 법인의 매출은 16.1%, 영업이익은 46.2%...
'껌 대신 사탕' 올해 사탕 시장 규모, 껌의 2.8배…격차 확대 2020-11-01 07:01:01
씹는 대신 허브 성분이 포함된 민트류를 섭취하고 씹는 즐거움은 젤리로 대체하면서 껌 소비가 사탕류로 옮겨간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올해 국내 껌 시장 점유율은 롯데제과가 75.8%로 압도적이었고 이어 해태제과식품 10.1%, 오리온 9.1% 등의 순이었다. 사탕 시장 점유율은 롯데제과 23.5%, CJ제일제당 6.7%, 독...
[금주신상] 커피빈의 가을 캠핑용 수납상자 '폴딩 밀크박스' 2020-10-24 07:07:01
모양의 마시멜로와 젤리 등을 담은 호박 바구니 등도 내놓았다. ▲ 동원F&B는 배로 만든 전통 음료 '양반 식혜'와 '양반 수정과'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토종 배와 이천 쌀, 영동 곶감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한식 고유의 맛을 더했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특히 페트병에 무균설비에서 살균한 음료를...
집에서는 안 씹네…코로나19 '집콕'에 껌 고전 2020-09-06 09:06:06
소비할 동기가 사라졌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를 쓰면 껌을 씹기가 쉽지 않은 영향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올해 코로나19라는 '돌발 변수'외에도 껌 시장 자체가 원래 하락세였다는 점을 들기도 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껌 연간 소매 매출액은 2016년...
중국·베트남 인기 간식 된 오리온 젤리 2020-08-27 12:03:15
젤리는 최근 저작운동(치아와 턱 관절의 씹는 운동)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성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국내 시장에서 젤리의 인기가 중국 베트남 등으로 확산되고 있다. 오리온은 젤리 브랜드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밥이 중국과 베트남에서 지난 7월까지 누적판매량 5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년...
오리온 `K-젤리`, 중국·베트남서 누적 판매 5,000만 개 넘겨 2020-08-27 10:58:10
젤리밥` 등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끈 성과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오리온 젤리는 지난해에는 베트남에 진출해 현지 시장 선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마이구미`가 2018년 출시 이후 매년 6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베트남에서도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2020-08-27 09:57:16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은 젤리 제품 '마이구미'·'왕꿈틀이'·'젤리밥'이 중국과 베트남에서 올해 1∼7월 5천만개 팔리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를 두고 "작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