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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속 무슨 일이…사탕의 '달콤한 미소' 2022-02-15 17:08:57
강조한 젤리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은 애벌레 모양의 젤리 꼬물탱과 포도 속살을 먹는 식감을 구현한 포도알맹이 젤리를 내놨다. 해태제과도 인기 제품인 후렌치파이를 재해석한 후렌치파이 젤리를, 롯데제과는 죠스바를 활용한 죠스바 아이스톡톡 젤리를 선보였다.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출시한...
오리온, 베트남·러시아서 최고 실적…"올해 中서 제 2 도약" 2022-02-09 16:55:24
하고 지난해 새롭게 개척한 견과류 및 젤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파이 및 생감자칩 등 기존 핵심 브랜드의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해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및 편의점 채널의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판매채널을 더욱 확장하고...
식품주 바닥쳤나…일제히 급등 2021-12-14 16:43:43
영업이익률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좋아질 수 있다는 의미다. 증권가에서는 오리온, 농심, CJ제일제당 등을 선호주로 꼽고 있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농심의 경우 '너구리'나 '짜파게티', '돈코츠큰사발' 등 해외에서 '제2의 신라면'이 될 수 있는 인기제품이 늘어나고 있는데다...
꼬북칩 이어 콰삭칩 연타 홈런…오리온 3분기 영업익 1,142억원 2021-11-10 16:53:29
신상 스낵 판매 호조로 웃었다.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의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253억 원, 영업이익 1,142억 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4.7%, 영업익은 5.9% 증가한 규모다. 회사 측은 "글로벌 경기 침체와 원자재 가격 급등에도 불구하고 내부 효율화와 수익 중심 경영을...
[금주신상] 동원 '비건 마요네즈'·삼양 '신짜짜로니' 2021-09-18 07:00:03
치킨과의 궁합에 초점을 맞춰 만들었다. ▲ 오리온은 '포도알맹이' 젤리를 출시했다. 쫄깃한 젤리로 포도 껍질을 구현하고 속은 포도과즙을 넣은 말캉한 젤리로 채워 넣었다. ▲ 삼양식품은 맛과 조리법, 포장지를 바꿔 짜짜로니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리법을 간소화하고 정부의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중·러서 초코파이 가격 오른다…오리온 "韓 제품값은 동결" 2021-08-23 08:36:55
제품의 가격은 기존과 같이 유지하기로 했다. 오리온그룹은 최근 원자재가 인상 기류와 관련, 해외법인의 경우 국가별로 인상폭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중국 법인은 다음달부터 초코파이, 큐티파이 등 파이 4종의 가격을 6~10% 인상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주요 원재료인 쇼트닝, 전분당 및 프라잉...
오리온, 2분기 영업이익 36.1%↓…"원자잿값 상승 영향"(종합) 2021-08-11 16:28:15
얻으며 스낵 부문이 전체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오리온은 올해 하반기에도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 점유율 확대를 꾀할 계획이다. 중국 법인 매출은 5천220억원으로 0.4%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597억원으로 33.8% 감소했다. 오리온은 영업이익 감소 원인으로 지난해 상반기 역기저 효과, 전 세계적인 원자재 가격 상승,...
베트남에서 `붐` 일으킨 마이구미, 붐젤리로 본격 현지 공략 2021-07-13 14:39:49
반응이 좋자 베트남 호찌민 공장에 젤리 생산 라인 구축을 결정한 것이다. 베트남에서 마이구미를 직접 생산함으로써 현지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조치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온은 베트남 시장에서 젤리 카테고리를 새롭게 개척하면서 현지...
오리온, 베트남서 '마이구미' 생산…현지시장 공략 본격화 2021-07-13 09:12:26
= 오리온은 젤리 제품 '마이구미'(현지명 붐젤리) 베트남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현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구미는 2019년부터 베트남에 수출됐다. 초기에는 대도시를 중심으로 판매되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인기를 끌었다. 오리온은 마이구미 인기에 현지 생산을...
오리온, 2년 연속 `최대 매출`…전체 해외법인 2자리 성장 2021-02-03 16:45:10
코로나19로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이 높아진 가운데 오리온이 2년 연속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오리온은 2020년 전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2% 오른 2조 2,304억 원, 영업이익은 14.7% 상승한 3,756억 원(이상 연결기준)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국내외 시장에서의 제품력 강화를 기반으로 수년간 펼쳐온 효율 및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