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특급호텔 윈터패키지 ‘올겨울, 색다른 추억 쌓아볼까’ 2019-11-21 18:05:49
맛으로 구성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풍부한 과실향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버블 풍선픽 토퍼 1개, 그리고 겨울철 보습을 지켜줄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을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속보] '과자량 늘린' 오리온, 창사 이래 최대 3분기 실적 2019-11-01 11:04:15
오리온그룹은 오리온의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0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4%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300억원으로 7.3% 늘었다. 법인 분할 이후 뿐 아니라 창사 이래 최대 3분기 실적이다. 한국 법인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4% 늘었고, 영업이익은 35% 증가했다. 신제품과 '착한...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올 들어 9월까지 GS25에서 젤리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1.6% 늘었다. 제과업계 1·2위 젤리 브랜드도 내놔 업계는 국내 젤리 시장 규모를 2000억원 정도로 보고 있다. 2015년 1000억원 수준에서 3년 만에 두 배로 커졌다. 젤리 생산액도 같은 기간 2.5배 이상 증가했다. 식품업계는 젤리사업을 키우고...
오리온,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 론칭…연매출 1천억 목표 2019-09-16 10:02:23
오리온은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ORION Jelly)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젤리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던 90년대 초부터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2018년 연매출 5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번 통합브랜드 론칭으로 각 제품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파워를 통합하고, ‘믿고 먹는...
오리온 젤리 브랜드 '오리온젤리'로 통합…"연매출 1천억 목표" 2019-09-16 10:01:38
오리온 젤리 브랜드 '오리온젤리'로 통합…"연매출 1천억 목표"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오리온은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ORION Jelly)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리온은 통합브랜드 론칭으로 제품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파워를 통합하고 '믿고 먹는 오리온젤리'라는 고객...
"신제품 잘나가네"…오리온, 2분기 영업익 504억…전년比 27%↑ 2019-08-07 16:01:33
식품업체 오리온이 신제품 출시, 간편식 등 신규 사업 호조로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세를 보였다.오리온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대비 3.7%, 27.3% 증가해 각각 4393억원, 504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지역별로 살펴보면 한국 법인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3%, 12.8%...
프로농구 오리온, 28일 고양 국제꽃박람회에서 팬 사인회 2019-04-24 11:05:07
팬 500명에게 '오리온 닥터유 젤리'를 선물하고 사인회에 앞서 오리온 치어리더 레드스타가 공연을 선보인다. 또 고양 오리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팬 사인회에서 화면을 제시한 팬 선착순 100명에게는 원마운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email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돌아온 다이어트 계절…곤약 식품이 뜬다 2019-04-09 06:15:00
오리온은 최근 파우치형 곤약 젤리 신제품 '닥터유 젤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곤약을 재료로 쓴 다른 제품과 달리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영양 균형을 강조하고 비타민 함량을 늘렸다. 오리온은 1회 섭취량만으로 하루 비타민C 기준치를 100% 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은 1990년대...
'초코송이'가 젤리로…'송이젤리' 출시 2019-04-08 10:07:27
'초코송이'가 젤리로…'송이젤리'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오리온은 8일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만든 신제품 '송이젤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송이버섯을 닮은 초코송이 모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젤리의 식감과 달콤한 맛을 조화시킨 점이 특징이라고...
식품업계, 딸기에 반한 봄 2019-03-19 17:24:03
열린 ‘한류-할랄 전시회’에서 맛본 딸기도 국산 종자였다.오리온이 지난달 출시한 ‘초코파이 情 파스타치오&베리’와 ‘생크림파이 베리베리’는 한 달여 만에 680만 개 이상 팔렸다. 지난 1월 내놓은 젤리인 ‘마이구미 딸기’도 2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공차코리아는 올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