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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 위의 파인다이닝… '미쉐린 3스타' 셰프가 만든 에어프랑스 기내식 먹어보니 2025-08-06 18:14:06
여행을 실감케 했다. 에어프랑스는 프렌치 감성이 무엇인지 경험을 통해 승객에게 알려준다. 공간 구성은 간결하고, 컬러는 담백하다. 의자나 캐비닛, 모니터를 잇는 선들은 깔끔하게 떨어진다. 그 정점에 바로 기내식이 있다. 현지 미쉐린 스타 셰프들이 총출동해 완성한 기내식은 프렌치 다이닝의 진수를 보여준다....
스타벅스, 비장의 무기 꺼냈다…300만잔 팔린 '레전드' 재출시 2025-08-04 13:41:12
3종으로, 커피 음료인 '프렌치 바닐라 라떼'와 피지오 음료 2종인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들로,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특히 '프렌치 바닐라...
350만잔 팔렸다…2년 만에 다시 나오는 스타벅스 음료 2025-08-04 10:37:43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시즌 음료다. 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 풍미와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포시즌스 호텔 서울, '여름의 맛' 담은 디저트 컬렉션 눈길 2025-07-28 10:54:48
5종으로 구성되었다. 전통적인 프렌치 페이스트리의 정수를 바탕으로 복숭아와 사프란, 레몬그라스, 피스타치오 등 아시아의 허브와 향신료, 제철 과일을 조화롭게 결합해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케이크로 세련된 ‘여름의 맛’을 제안한다. 피스타치오 핑크페퍼 생토노레는 제빵사의 수호성인 ‘생토노레’ 이름을...
신세계百 "대구점 스위트파크는 디저트 성지…매출 70% 늘어" 2025-07-24 06:00:06
대구 중구의 프렌치 디저트 전문점 '레브슈크레' 팝업을,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는 6년 연속 블루리본 선정 크루아상 맛집 '롱브르378'의 팝업을 각각 진행한다. 김은 대구신세계 점장(전무)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고급스러운 공간을 앞세운 스위트파크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주년을 맞이했다"며...
‘상큼, 발랄’…여름엔 샤도네이가 최고 [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5-07-23 13:23:07
수 있다'는 것이 수입사의 설명이다. 손 수확한 포도를 프렌치 오크통에서 8개월 숙성 후 병입했다. 기름진 생선과 잘 어울린다. 보디감이 워낙 풍부해 야채를 곁들인 오리고기와 마셔도 좋다. 트리가는 ‘삼두마차’라는 의미다. 각기 다른 테루아 3곳에서 자란 포도를 사용했다. 알코올 도수 13.5%로 화이...
호텔HDC, 디저트계의 피카소 '피에르 에르메' 국내 들여온다 2025-07-23 12:22:56
프렌치 감성의 디저트 케이크, 엥파니망 바닐라 타르트와 미라플로레스 등 홀케이크, 이스파한 크루아상, 팽 오 쇼콜라, 퀸아망 파인애플을 포함한 비에누와즈리류, 밀레나 비건, 인피니망 커피 야파르 등 아이스크림까지 총 4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피에르 에르메는 ‘디저트계의...
코오롱FnC, 글로벌 브랜드 2개 공식 론칭 2025-07-23 10:23:06
올 하반기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ole de Monsieur)’와 이탈리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티코(THE ATTICO)’를 공식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유니섹스 스트리트웨어와 런웨이 감성의 여성 컬렉션을 신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고객 스펙트럼과 스타일 다양성의...
'감도 높인'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디아티코' 공식 론칭 2025-07-23 09:48:14
두 개의 신규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한다.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와 이탈리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티코(THE ATTICO)’다. ‘드롤 드 무슈’는 2014년 프랑스 디종 출신의 디자이너 듀오 대니 도스 산토스(Dany Dos...
'점심 김밥, 저녁 닭강정, 간식은 뻥튀기'…베트남 주부들 '난리' 2025-07-22 10:00:01
전통 이중 발효 공법으로 완성한 전통 프렌치 바게트는 바게트 본고장의 맛을 재현하며 현지 고객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풍미소 도입 후 베이커리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했다. 프리미엄 과일 전략도 롯데마트의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베트남 소비자들의 식품 소비가 점차 고급화되는 가운데, 딸기와 샤인머스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