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3분기 실적 개선세 이어갈 전망"-하나대투 2013-08-28 07:56:34
"음료 부문은 성수기 효과가 기대되고, 생활용품 부문은 지속적인 점유율 상승과 에버라이프 인수 효과로 고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며 "영업이익률은 원가 경쟁력 제고 등으로 0.4%p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경쟁 심화에도 불구하고 각 사업부문은 점유율 확대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화장품과 생활용품,...
CJ오쇼핑, 홈쇼핑 란제리 선풍 '피델리아'…12년간 주문액 5000억 넘어 2013-08-28 06:59:26
평가를 받았다. 르페르의 우수 고객 비중은 뷰티용품 평균보다 두 배 이상 높은 65% 이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 여름 론칭한 르페르 미백 라인은 고영양 성분인 캐비아를 기반으로 피부 영양과 미백, 보습 등 세 가지 기능을 모두 담았다. 여름 시즌용으로 이전 노화방지 라인보다 가볍고 청량감이 더해졌다....
[사회공헌이 기업 경쟁력] 한국투자증권, 매년 수수료 수익 일부 유니세프에 기부 2013-08-28 06:59:21
학용품 및 교재를 꾸준히 나눠주고 있다. 이 밖에 한국투자증권은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참벗나눔 사회공헌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LG생활건강 줄기세포 배양액 넣은 '오휘 더 퍼스트', 피부 침투력 5배 이상 높여 2013-08-28 06:59:02
유럽 귀족 남성의 전유물이었던 최고급 면도 용품을 담은 ‘까쉐 클래식 셰이빙 세트’ 등 고급스런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 회사 김병열 상무는 “까쉐를 전략적으로 육성해 회사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 비중을 현재 7%에서 10%대로 높이고 내년에는 유럽과 동남아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쇼퍼테인먼트 형식…주방용품 주름잡던 토요일 꿰차이석태·이승희·홍혜진 등 손잡고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500억 목표 gs샵은 지난해 ‘트렌드 리더 홈쇼핑’을 선언한 이후 패션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과거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의류는 외환위기 직후 인기를 끌었던 ‘잭필드 3종 세트’처럼 무난한 디자인의 중저가...
LG '유광점퍼'가 대체 뭐길래…트윈스샵 홈피 마비 2013-08-27 15:39:55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트윈스샵' 홈페이지가 27일 유광점퍼(춘추구단점퍼)를 사려는 팬들이 몰리며 마비됐다. 트윈스샵은 이날 내내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순위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윈스샵 홈페이지에서는 품절이었던 유광점퍼가 재입고돼 이날 오후 2시부터...
가을이다, 바람이 분다…'아웃도어'가 좋다 2013-08-27 15:16:32
겸비한 아웃도어 용품도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27일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는 신상품으로 지난 시즌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다이나믹하이킹 컬렉션’ 제품을 내놓았다. 지친 일상 속에서도 가볍고 빠르게 산행을 즐기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다이나믹 하이킹, 라이프...
[LG 생활건강] 美 몬다비 와인 제조기법 접목…노화방지 성분 담은 '다비' 독점 판매 2013-08-27 14:22:32
유럽 귀족 남성의 전유물이었던 최고급 면도 용품을 담은 ‘까쉐 클래식 셰이빙 세트’ 등 고급스런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 회사 김병열 상무는 “까쉐를 전략적으로 육성해 회사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 비중을 현재 7%에서 10%대로 높이고 내년에는 유럽과 동남아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
애경, 업계최초 '반 고흐·마릴린 먼로 컬렉션' 선물세트 출시 2013-08-27 13:42:24
애경이 생활용품 선물세트에서 경쟁사와 차별화 되고 트렌드를 앞서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독일 청소용품 브랜드 '바이레다' 홈플러스 입점 2013-08-27 10:56:04
독일 no.1 청소용품 브랜드 바이레다(vileda)가 9월 초 국내 최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 입점한다. 바이레다는 지난 6월, 부직포 로봇 청소기 ‘바이로비’로 국내 시판을 시작한 이후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점으로 큰 광고 없이 입 소문을 통해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여 왔다.바이레다 전 제품은 청소효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