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군, `우수관광` 부문 한국전문기자협회 전문인증 받아 2013-05-07 11:08:38
명품 먹을거리가 가득하여 관광객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임광원 군수는 “향후 정부가 추진 중인 ‘국립해양과학교육관’ 설립지역으로 지정받는 것을 목표로, 백암온천 산림휴양밸리, 금강송 에코리움 등 대자연생태를 활용한 관광산업을 적극 개척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전문기자협회에서 전문 분야별...
중저가 캐주얼, SPA 공세에 '비명' 2013-05-06 17:33:44
국내 의류시장에서 캐주얼 부문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0년 19.5%, 2011년 18%, 지난해 16.3% 등으로 해마다 줄고 있다. 반면 유니클로, 자라, h&m을 필두로 한 spa 비중은 2010년 3.9%, 2011년 5.6%, 지난해 7.1%로 급성장했다. 제일모직 역시 작년에 출시한 자체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의 확장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두바이에 다시 눈돌린 '부동산 재벌'…트럼프, 골프장 개발 25억弗 투자…평가는 엇갈려 2013-05-06 16:56:43
지켜보는 시장의 평가는 엇갈린다. 두바이가 위기에서 완전히 회복했다는 증거로 보는가 하면 거품이 재연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두바이는 uae의 지원과 아랍권 정치 불안에 따른 반사 효과로 재기하고 있다. 주요 지역 부동산 가격도 2011년 말 대비 6% 올랐다. 영화제작사 파라마운트나 명품업체 베르사체 등과...
수입 vs 국산 화장품 ‘같은 성분, 다른 가격’ 2013-05-06 16:34:40
업계에서는 국내에서 어느 정도 시장을 점유하고 있거나 소위 명품으로 알려진 수입 브랜드들은 다수의 마니아 고객을 보유하고 있어 가격이 올라도 매출이 크게 줄지 않을 것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제품 하나라도 비싸게 팔아 이익을 남기려는 명품 브랜드의 경향이 이번 불황 타개를 위한 가격 정책에도 반영된 것....
박완수 시장, 미주서 ‘세계 환경수도 창원’ 각인시켜 2013-05-03 16:16:59
시장은 “이번 미국과 멕시코 공식방문을 통해 창원시가 상호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국제적 동반자로서 우뚝 서 함께 번영하고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특히 뉴욕시와의 긴밀한 교류는 미주지역으로 파급되어 ‘세계속의 명품도시 창원’으로 나아가는 원동략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보였다.창원=강종효 기자...
국내 명품시장 재편… 발리 떠나고 베르사체 들어온다 2013-05-03 15:36:19
국내 명품시장이 재편되고 있다. 국내 상륙 28년차인 스위스 명품업체 발리(bally)는 떠나고 재정비를 마친 베르사체(versace)가 7년 만에 화려하게 국내 시장에 복귀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일부 해외 명품 브랜드가 기대 이하 매출로 역신장을 보이면서 그 자리를 현지화 마케팅으로 무장한 새로운 브랜드들이...
신천과 역세권 다잡는 도심 중소형 대단지! LH 대현3지구 중소형 1,106세대 6월중 분양 2013-05-03 14:22:17
지하철 1호선 칠성시장역 300m,신천과 역세권을 다 누리는 도심중소형 공공분양에 4.22정부 부동산대책 국회통과후 양도세,취등록세 혜택까지 프리미엄 요인 많아 주목... LH대구경북본부는 지하철1호선 칠성시장역 300m거리에 위치한 대현3지구에 공공분양(74㎡,84㎡ 730세대), 5년 공공임대(39㎡,51㎡ 376세대) 총...
잘 나가는 웨딩드레스에는 특징이 있다? 2013-05-03 10:12:16
명품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며 신부를 위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드레스 숍으로 이름 높다. 우리나라의 수입드레스 시장이 크지 않아 가격 또한 비싸고 종류가 많지 않던 시절에 박희정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국내 드레스와 같은 가격으로 신부들에게 선보인 것이 성장의 원동력이었다. ...
코리아테크 판매 노하우, 중국 인기 몰이! 2013-05-03 09:59:33
아시아 시장 시연 판매 노하우를 인정받아 터키 홈쇼핑 방송 진행을 요청 받은바 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브랜딩과 판매 기술을 접목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코리아테크만의 판매 노하우와 제품력을 접목해 세계의 명품 생활용품들을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아스토니쉬 외에도...
코리아테크 시연 판매 노하우 중국에도 통했다! 2013-05-03 09:50:52
아시아 시장 시연 판매 노하우를 인정받아 터키 홈쇼핑 방송 진행을 요청 받은바 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브랜딩과 판매 기술을 접목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코리아테크만의 판매 노하우와 제품력을 접목해 세계의 명품 생활용품들을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아스토니쉬 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