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종시 "中企 통상 지원 위해 8개 사업 추진" 2013-02-13 10:23:33
마케팅 사업의 하나로 ▲27개 지역에 15개 기업 해외무역사절단9회 파견 ▲15개 기업 해외전시회 8회 참가 ▲10개 지역에 대한 해외지사화 사업 운영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수출기반 조성을 위해 수출 통·번역 지원, 수출 보증·보험료 지원, 자유무역협정(FTA) 활용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하고, 국내에서 열리는...
미국에선 부동산 자산관리사가 인기 업종 2013-02-13 10:03:01
마케팅, 경쟁시장 분석, 투자분석, 자산관리계획서 작성 등 일련의 업무를 아우르는 것도 이 때문이다.한국경제신문과 자산관리업체인 글로벌pmc가 오는 18일 개강하는 ‘한국형 자산관리사(kpm) 11기과정’ 수강생 30여 명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4월10일까지 매주 월·수요일 오후 7~10시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본사...
까다로운 일본 의료진, 한국 성형외과를 보고 하는 말이… 2013-02-13 10:00:02
개최해 국내 의료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레이스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화장품이나 메이크업 등에 치중되었던 케이뷰티(k-beauty) 산업이 정부의 뒷받침과 성형외과들의 선진의료기술 전파, 무료수술 후원으로 또 다른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 선두에서 양과 질 모두 높은 수준을 보여주는 jk...
득템 쇼핑, 새벽을 노려야 하는 이유 2013-02-13 09:40:25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용 속옷은 20대~40대 여성들이 속옷을 패션으로 인식하면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살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아 고민하던 여성들을 위해 심야 특가 할인전을 기획했다. 특정 소비층을 타겟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심야 시간에...
'부부모델' 장동건, '대세 男' 싸이·송중기까지… 화장품 남자모델 전성시대 2013-02-13 09:13:08
연예인을 앞세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에센스, 선크림, 피부 보정 제품 등 다양한 남성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광고 모델도 새로 발탁했다. 지난달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남성 라인을 '아이오페 맨'으로 재정비하며 배우 장동건을 모델로 기용했다. 남성용...
단독 실손보험 `실패'…보험 설계사 외면 때문 2013-02-13 08:00:29
보험사의 '절판 마케팅'에 악용된다는 점이다. 일부 보험 설계사는 회계연도가 바뀌는 오는 4월부터 실손 특약형 상품이 줄어들고 단독 실손보험 위주로 판매된다면서 실손 특약형 상품 가입을 위한 막차를 타라고 부추겼다. 단독 실손보험은 보험료가 싸기는 하지만 매년 갱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지디, 태블릿PC 성장의 확실한 투자 대안-대우 2013-02-13 07:56:20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는 삼성전자 태블릿pc 출하량은 2012년 1800만대에서 2013년 3500만대로 94% 성장할 전망이라며 삼성전자 내부 목표치는 4000만대를 상회한다는 점에서 추정치가 상향 조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지디의 주력 고객인 삼성디스플레이가 삼성전자에 태블릿pc용 패널을...
수익률 338.07%의 비밀…대한민국 대표 가치투자 3인방 26일 대강연회 2013-02-13 06:22:00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마케팅본부(02-3277-9812)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티아라'...
10년 E3 단골 끝, 지스타 창립 멤버 되다 2013-02-13 01:19:47
기획/개발/마케팅) 1999~2002 ㈜ 디지틀조선일보 비즈니스팀장/사업부장(게임조선 웹진 창간, 월간 게임조선 창간) 2002~2005 청강대, 한국산업기술대,상명대,서울디지털대 게임전공 겸임교수 역임 2005~2006 지스타 국제게임전시회 총괄부장 (문화부 장관상 수상) 2007~2008 하이원리조트 문화콘텐츠 tf팀장(director)...
파리바게뜨,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2013-02-12 22:38:49
나눠갖는 방식이다.spc그룹은 헬륨의 마케팅에 해피포인트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음원을 살 때마다 해피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쌓아둔 해피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게 할 방침이다. 해피포인트는 회원 대부분이 10~30대 젊은층이어서 온라인 음악시장의 주 소비층과도 겹친다.제빵·외식업에만 주력해 온spc그룹은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