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네즈X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021-09-23 14:19:19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제품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여우 상표 인기 있더니…쿠션 팩트에도 붙었다 2021-09-23 11:11:17
인기 있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한정판으 선보였다. 여우 캐릭터로 유명한 메종키츠네는 '신(新)명품'으로 불리며 최근 매출이 급증세다. 라네즈는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 등 굿즈와 함께 묶은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백화점 "인플루언서 카페 모셔라" 특명 2021-09-22 17:14:38
해외 의류 브랜드인 메종키츠네의 ‘키츠네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 동탄점에는 독일 베를린 3대 커피로 유명한 보난자커피와 비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mtl 카페도 들어섰다. 해외에서 들여온 브랜드로 최근 국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2~3년 전만 해도 카페는 백화점의 보조 역할에 그쳤다. 백화점 지하 1층...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심볼을 내세운 간결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메종키츠네 매출은 80%가량 늘었다. 삼성물산이 취급하는 신명품 브랜드로 하트(아미)·여우(메종키츠네)·RGB 그로그랭(톰브라운)이 있다면 신세계인터내셔날에는 넘버링 태그, 페이스 이모지(이모티콘), 스트라이프 무늬가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하는 메종 마르지엘라...
"명품을 60%씩 할인하는 곳이 있다고?"…고민 커진 삼성물산 [배정철의 패션톡] 2021-09-21 09:00:05
지난 6월 명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메종키츠네와 메종마르지엘라 인기 제품을 60% 싸게 판매하고 있다. 메종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는 무신사 부티크에서 41만원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인 SI빌리지에서는 같은 제품을 69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무신사에서 무려 28만원 낮은 가격에 상품을 살...
전통 패션 강자들의 반격…"온라인몰로 승부" 2021-08-02 17:10:47
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 등을 전진 배치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끌어들이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 1~6월 SSF샵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40% 늘어 상반기 영업이익 640억원을 달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며 “회원 수도 200만 명으로 늘어나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인프렌즈, 메종키츠네 협업 컬렉션 글로벌 출시 2021-07-08 09:52:21
라인프렌즈, 메종키츠네 협업 컬렉션 글로벌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라인프렌즈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을 프랑스를 포함해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컬렉션은 세계 여행을 하던 브라운이 파리의 한...
삼성패션의 변신…몸집 줄이고 해외명품 발굴 2021-06-21 17:36:40
육성하고 있다. 톰브라운과 아미는 2011년, 메종키츠네는 2012년 들여왔다. ‘크루아상 백’으로 유명한 르메르는 2013년 사업을 시행했다. 당시 패션부문 사장을 맡았던 이서현 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이 씨앗을 뿌린 해외 브랜드들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위기에서 뜻밖의 효자가 되고 있는 셈이다. 이 이사장이 들여온...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맞이 최대 94% 세일 2021-06-08 15:54:17
아웃도어 브랜드는 하프클럽 단독 물량을 최대 94%, 메종키츠네·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도 최대 75% 세일한다. 또 보리보리에선 인기 유아동 상하복을 6000원대부터, 물놀이 래쉬가드 세트를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유아식 인기 브랜드는 68% 할인된 보리보리 단독 최저가에, 인기 완구들은 한정수량 특가로 최대 43% 할인...
'빨간 하트A' 로고에 덜컥 샀다가…'아미 사칭' 피해주의보 2021-05-27 06:00:06
최근 패션업계에서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등과 함께 '신(新) 명품'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아미 사칭 사이트는 대부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할인 광고를 올린 뒤 소비자를 유인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브랜드 로고를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사이트 주소에 브랜드명을 포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