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소노, 태국 크로스호텔앤리조트 인수…글로벌 사업 확장 2025-10-30 11:57:24
휴양지형 프리미엄 리조트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일반 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수요까지 흡수하고 있다. 특히 ‘크로스 치앙마이 리버사이드 리조트’는 태국 북부의 대표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로 꼽힌다. 프라이빗 풀빌라와 모던한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로 2023년부터 미쉐린 가이드 태국...
넘버즈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 브랜드·제품·통합 랭킹 1위 기록 2025-10-30 10:00:06
10·20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무신사 뷰티페스타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전환율 모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 내 주요 뷰티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간단한 숫자로 피부 고민의 정답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알리익스프레스, 브랜드 인지도 85% 기록…"현지화 서비스 성과 뚜렷" 2025-10-30 09:26:59
2030 여성 고객층에서 뚜렷한 선호도를 보여 젊은 세대 공략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를 떠올릴 때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 '빠른 신상품 업데이트', '여기서만 살 수 있는 특별한 제품' 등을 기능적 강점으로 꼽았다. 감성적 차원에서는...
멕시카나치킨, 매콤함과 바삭한 식감 강화한 ‘와삭칸’으로 새로운 트렌드 선보여 2025-10-30 09:00:00
확산 및 고객 소통 강화로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제품 홍보를 위하여 각종 프로모션을 통한 혜택은 물론 소비자 체험단 활동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품 컨셉과 어울리는 ‘독창성’과 ‘톡특함’이 돋보이...
성수동서 만나는 소상공인 패션·뷰티 브랜드…'소담상회 성수' 2025-10-30 06:30:02
신규 고객층 확보를 적극 지원한다. 무신사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소담상회 전용 기획전과 타임세일 등을 지원하고, 무신사 글로벌 기획전을 통해 해외 진출까지 노린다. 소상공인 역량 강화를 위해 성공한 브랜드의 강연과 홍보 콘텐츠 제작, 유튜브 인플루언서 홍보 등 소상공인 성장단계별 맞춤형 상생지원프로그램도...
[2025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헬스테크 기반 뷰티·웰니스 홈케어 디바이스 개발하는 ‘더마리움’ 2025-10-29 23:42:09
더마리움의 초기 고객층은 여성 호르몬과 계절 변화로 인한 민감성이 증가하는 고객들이다. 자체 설문조사 결과, 상당수가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해 민간요법에 의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진 대표는 “초기에는 자사몰과 SNS 기반 D2C 운영을 통해 사용자 피드백을 면밀히 수렴하여 제품을 고도화한 후,...
액셀러론, 랩오투원과 협약 체결…한국 조선·해운사 대상 디지털 솔루션 확대 2025-10-29 10:09:14
자사의 글로벌 디지털 솔루션 고객층을 대상으로 베슬링크를 홍보할 예정이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각 플랫폼 간 통합을 강화함으로써 선박 운영사의 최적화 기회를 한층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 한국 조선소들은 디지털 솔루션을 탑재한 스마트 선박 개발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또한 초대형 컨테이너선부터 국내...
치킨에 치즈·요거트 가루 뿌렸더니 Z세대 열광…40만 마리 팔렸다 2025-10-29 10:03:47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여성 고객층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는 분석이다. 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한 제품이다. 지난 8월 진행한 '집단치성 콘테스트'에서 당선된 이름인 뿜치킹이 제품명으로 붙었다. 달콤하면서도 진한 치즈 풍...
"중장년층만 타는 거 아니었어?"…'2030·가족 단위' 크루즈 여행 늘었다 2025-10-29 09:42:20
29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최근 크루즈 여행은 특정 고객층의 전유물에서 벗어나 새로운 여행 형태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늘었다. 하나투어는 상품 다변화를 통해 수요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위해 크루즈 티켓 온리(...
4000만 K팝 팬이 선택한 '엠넷플러스'…"콘텐츠 투자 4배 늘린다" [종합] 2025-10-28 11:58:43
엠넷플러스의 주 고객층은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이었다. 10대가 전체 고객의 55%를 차지했다. 접속 국가는 중국이 21%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고, 이어 한국(20%), 일본(18%), 인도네시아(8%), 미국(3%), 필리핀(3%) 등이었다. 김지원 엠넷플러스 사업부장은 "올해 글로벌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