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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메타 줄줄이 신기록.."내년초 오버슈팅 위험" 경고 [글로벌마켓 A/S] 2024-12-07 08:24:09
올해 상반기까지의 부진을 딛고 미국 여성복과 중국 등 글로벌 사업 회복이 이어지고 있다는 씨티그룹 등 주요 투자은행의 호평 속에 16% 가까이 폭등했다. 연말을 향하고 있는 뉴욕증시는 다음 주 수요일과 목요일 미국의 소비자물가, 생산자물가로 셋째 주에 있을 연준의 통화 정책 결정 전 마지막 변수를 확인하게...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2024-11-27 21:00:03
여성복들도 아우터 판매가 늘며 매출 회복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선 재킷과 코트 등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증가하며 브랜드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달(11월 1일~7일) 매출이 이미 전년 동기 대비 40.7% 늘었으며...
[금주핫템] 피지오겔 '연말 한정판 기획'·현대리바트 '더 마제스' 2024-11-23 07:00:05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올해 겨울철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깔끔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겨울 외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 에이피알[278470]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리틀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리틀어피치'와 협업한 'PDRN...
갭, 강한 실적과 연말 기대감에 주가 급등 2024-11-22 13:17:19
Republic은 남성복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으나 여성복에서는 추가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갭은 특히 중상위 소득층 소비자들의 유입이 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연간 소득 10만 달러 이상의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을 선택하며 매출 증대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CEO 리처드 딕슨은 "...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보브의 경우 지난 1∼7일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늘었다. 주요 플랫폼의 의류 거래액도 증가세다. 무신사에서 지난 1∼7일 패딩·헤비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16.3% 늘었다.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자체 여성복 브랜드 에디션S, 블루핏, 에디티드 등이 약진하고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의 시너지 효과를 낸 덕분이다. 영업이익도 13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티몬·위메프의 판매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흑자 기조를 지켰다. 면세점 사업을 하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신세계인터 "외투 매출 급증" 2024-11-08 09:48:13
실적을 견인했다. 여성복 보브도 같은 기간 코트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고급 소재인 밍크, 무스탕, 가죽 등 고가 아우터 매출도 30.2% 증가했다. 여성복 지컷의 아우터 매출도 47% 늘었다. 신세계톰보이 관계자는 "올해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에서는 기존 10%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패션 페어에는 키즈 상품군도 처음 참여한다.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닥스키즈와 헤지스키즈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인...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여성들이 여성복 패션 런웨이에 등장하는가 하면, 남성복 컬렉션에선 여성복 특징을 담은 옷들이 나오는 추세다. 고정관념에 구애받지 않고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자유로이 오가는 ‘젠더 플루이드’가 패션계 트렌드가 되면서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도 스카프를 단순히 기능적인 방한 아이템이라고 보기 보단...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브랜드 '칼린',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은 현지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백화점이 국내 패션 브랜드를 해외로 들고 나가 소개하는 데는 팝업 매장 운영으로 당장 얻는 수익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백화점 매출의 핵심 카테고리인 패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미래 투자적인 성격도 있다....